-일시 : 2020년 11월 15일(일)

-장소 : 신도림역 디큐브시티공원

-주관: 대한직장인체육회 마라톤협회

대한직장인체육회 마라톤협회(회장 이규운)는 11월 15일 2023년 제8회 세계직장인체육대회 한국 유치기념 제 3회 고용노동부 장관기 전국 직장인 마라톤 대회를 주최했다.

이번 마라톤 코스는 안양천~한강 오목교구간으로, 영등포 육상연맹과 한국마라톤 tv가 주관하였고 고용노동부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대한직장인체육회 어명수회장, 대한직장인마라톤협회 이규운회장을 비롯한 임원 및 관계자들과 총 500여명의 직장인 마라토너들이 참가하였다. 이번 대회는 COVID-19 상황에 입각한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지키는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오전 6시부터 8시까지 출발 시간을 순차적으로 구분하여 출발하였다.

10Km 코스

특히 이날 대회에서는 김동호교수(인하대산부인과)와 이정희 (소아과원장) 부부가 마라톤 풀코스 800회를 완주하여 참가자 및 동호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휘문고 마라톤클럽에서는 김상술회원이 풀코스 100회를 완주하여 국회환경노동위원회 노웅래의원으로부터 표창장을 받는 기쁨도 누렸다.

풀 코스 800회 완주 기념패수여

한편, 풀코스 남자1위 박요한씨, 여자풀코스 1위를 달성한 원영희씨가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이어 하프코스 남자 1위 심진석씨와 .여자 하프코스 1위인 최정희씨 또한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단체상1위는 수원마라톤클럽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제3회, 고용노동부 장관기 마라톤대회

 

영등포구 육상연맹 참가

 

입상자 명단
                     입상자 명단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