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최 : 대한직장인체육회 e-sports협회
- 주관 : (주)브이에스파트너스
- 후원 : 롯데칠성음료

대한직장인체육회 e-sports 협회 주최 (주)브이에스파트너스 주관하는 제1회 아웃솔루션배 WGC 2021 (OUT Solution Cup the 1st World Games Challenge 2021)을 개최한다.

대회 일정은 7월12일 부터 팀전 예선을 시작으로 7월 24일까지 진행된다. 총 상금은 3백만원이다.

12세이상 지역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 희망자는 다음달 30일까지 온라인 접수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본 대회는 생활 방역체계 '생활 속 거리 두기' 일환으로 결승전을 제외한 모든 경기를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결승전 2개 팀에게는 상금과 협회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주최자인 대한직장인체육회 e-sports 협회는 직장인의 e-sports 활성화 및 한국의 e-sports 산업을 전세계로 알리는데 이바지하고자 발족한 대한직장인체육회 산하 협회로 대한직장인체육회는 CSIT(세계직장인체육연맹)의 정식 멤버로, 현재 국내 17개 시·도지회와 34개의 종목별 단체를 운용하며, 직장인의 건강관리와 스포츠를 통한 문화창출을 위해 활동하고 있는 협회이다.

대한직장인체육회 e-sports협회는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매년 2회 이상 대회를 진행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