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오후 5시 2차 유튜브 생방송이 진행
온라인 경매도 진행해 댓글로 주문하면된다

7월 문화가 있는 날 '온라인 이음바자회'
7월 문화가 있는 날 '온라인 이음바자회'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쁘렝땅, 밀알복지재단 이 후원하고, 빛된소리글로벌예술협회가 주최하는 7월 '문화가 있는 날'이 지난 15일부터 다음달 7일 까지 가양역 지하1층 기빙플러스 가양역점에서 제6회 온라인 이음바자회로 진행된다. 

지난 12일부터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사회적거리두기 4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7월의 전시회와 공연일정은 모두 취소하고, 1개월씩 순연해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이음바자회의 수익금은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예술인에게 지원한다. 

온라인 특별판매 유튜브 생방송은 지난 24일 오후 5시에 이미 한차례 진행됐다. 

오는 31일 오후 5시 2차 유튜브 생방송이 진행되며, 이 과정에서 온라인 경매도 진행될 예정이다.  

부천방송 링크로 접속해  실시간 댓글로 희망하는 가격을 댓글로 주문하면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좀더 많은 이들이 다양한 쁘렝땅 백화점 고가의 물건들을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하는 기회로 해마다 구매자가 늘어나는 추세이다.

빛된소리글로벌예술협회 배은주 이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에 처한 장애예술인들에게 작으나마 희망을 주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말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