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최 : 대한직장인체육회 e-sports협회
- 일시 : 2021년 07월 30일 15:00
- 주관 : (주)브이에스파트너스
- 후원 : 롯데칠성음료

대한직장인체육회 e-sports 협회 주최 (주)브이에스파트너스 주관하는 제1회 아웃솔루션배 WGC 2021 (OUT Solution Cup the 1st World Games Challenge 2021)을 결승전 시상식을 했다.

이번 대회는 생활 방역체계 '생활 속 거리 두기' 일환으로 결승전을 제외한 모든 경기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이번 대회에 40여개팀이 참가해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라온 '이러지마 팀' 과 'Awewome팀'이 결승전을 치뤘다.

결승전경과 영예의 최종 우승팀은 이러지마 팀으로, 세트 스코어 2:1로 승리해 우승을 거머쥐었다.

이번 대회 결승전 MVP는 마지막 3세트를 캐리한 '이러지마 팀'의 정글러로 선정됐다.

이번 대회 결승전 우승팀과  준우승팀은 각각 상금 200만원, 100만원을 받았다.

시상식에 참가한 선수들은 인터뷰에서 "제 1회 WGC 대회에서 참가하여 우승, 준우승을 할 수 있어서 기쁘다" 라며, "하반기에 열릴 대회에도 꼭 참가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 1회 WGC 2021 대회를 성공적으로 주최한 대한직장인체육회 e-sports협회 최연욱회장은" 이번 대회를 기점으로 매년 2회 이상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계획을 밝혔다.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