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직장인체육회가 진행하는 이벤트 후원 및 의견 수렴 가능한 플랫폼 제공 예정

(스포츠피플타임즈=최봉혁 기자) 설문조사 전문기업 ㈜리얼리서치코리아(대표 이호경)가 대한직장인체육회와 업무 협약식을 지난 8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리얼리서치코리아 논현동 본사 2층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리얼리서치코리아 이호경 대표와 대한직장인체육회 어명수 회장이 참여해 진행됐다.

㈜리얼리서치코리아는 전 세계 165개 이상의 국가에서 400만 글로벌 패널을 보유하고 있는 설문조사 전문기업이다. ㈜리얼리서치코리아는 이번 협약을 통해 대한직장인체육회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에 대한 후원과 동시에 리얼리서치 앱을 통한 회원 이벤트 참여 및 의견 수렴 등이 가능한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다.

2007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대한직장인체육회(KOWSC)는 70만 직장인 회원이 가입되어 있으며, 최근 강조되는 ‘워라밸’ 추세 속에서 직장 근로자들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건전한 여가 생활 문화 중, 스포츠 활동을 통해 업무에 대한 스트레스를 해소등 국민여가활동을 지원하는 체육회이다.

대한직장인체육회는 국제 직장인 스포츠 연맹(CSIT)에서 주최하여 아시아 최초로 개최하는 세계 직장인 올림픽 ‘2023 대한민국 세계직장인체육대회(2023 KOREA World Sports Games)을 맡을 예정이다.

리얼리서치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가 서로 협력하고 상부상조하여 좋은 시너지효과를 낼 것이라고 기대한다. 더 나아가 2023년에 한국에서 개최하는 ‘2023 대한민국 세계직장인체육대회’에 대한 협업도 진행할 예정이다”며 “단순히 대한직장인체육회의 이벤트 후원뿐만 아니라 회원들이 이벤트 참여 및 의견을 교류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