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 론칭
상태바
LG생활건강,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 론칭
  • 이기용
  • 승인 2022.06.09 2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프레시안 ‘에그라이크 쿠션’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하이 퍼포먼스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freshian)’을 론칭하며 MZ세대 공략에 나섰다고 9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서 전 제품 비건 인증받은 브랜드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프레시안은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안전한 메이크업 제품을 통해 압도적인 피부 표현과 유니크한 컬러 라인업으로 감각적인 고객 경험과 영감을 선사하는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다.

모든 제품이 비건 인증을 받은 포뮬러로 피부의 환경의 안전을 고려한 것이 특징으로, 무화과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 및 히알루론산 5종 성분을 햠유해 피부 진정을 도와주고 살아 숨쉬듯 촉촉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사탕수수 유래 원료로 만든 바이오 페트 상자,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퍼프 등을 적용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했다.

프레시안에서 선보이는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제품은 답답하지 않고 촉촉한 피부 표현과 자연스러운 커버를 동시에 완성해준다. 프레시안은 쿠션과 립밤, 프라이머 및 선크림까지 8가지의 제품을 선보이며, 올해 안에 아이 메이크업과 립스틱, 파운데이션 등 다양한 품목으로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대표 제품 ‘에그라이크 쿠션’은 수분감이 느껴지는 워터리 포뮬러로 얇게 한 겹씩 피부에 밀착돼 굴곡 없이 깨끗하고 맑은 깐 달걀 같은 피부를 연출해준다. ‘에그라이크 톤업 쿠션’은 로즈힙 열매와 칼라민이 함유된 누디 핑크 베이스로, 백탁 없이 맑고 화사한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센슈얼 립밤’은 기존 립밤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오묘하고 센슈얼한 컬러와 부드럽게 녹아드는 버터 제형으로 자연스러운 혈색을 더해주는 7가지 컬러와 그린컬러를 띈 무색 립밤까지 총 8컬러로 구성된다.

프레시안은 브랜드 기획단계부터 비건 및 클린 뷰티에 관심을 보이며 자신만의 가치를 위해 소비하는 MZ세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공감각적 경험을 제공하는 데 집중했다. 이에 브랜드를 처음 선보일 공간으로 온라인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 선택해 이후 브랜드 콘셉트와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마켓컬리 등 통해 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프레시안 담당자는 “프레시안은 고객들의 경험과 가치를 최우선으로 여기는 하이 퍼포먼스 비건브랜드로, 제품의 안전성과 압도적인 퍼포먼스는 물론, 패션·문화·환경 등 여러 방면에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스며드는 브랜드로 남고 싶다”며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디지털 크리에이터와의 협업 등을 통해 브랜드를 깊게 탐구하는 MZ세대에게 제품을 초월한 다양한 영감과 브랜드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