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시원함과 스타일 모두 잡은 ‘아이스 루이 요꼬칼라’ 냉감 티셔츠 출시
상태바
레드페이스, 시원함과 스타일 모두 잡은 ‘아이스 루이 요꼬칼라’ 냉감 티셔츠 출시
  • 이도석 객원기자
  • 승인 2022.06.09 2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페이스 아이스 루이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마스크 없는 여름을 앞둔 지금 냉감 소재 의류의 인기가 뜨겁다. 예년보다 무더위가 일찍 찾아온 데다, 엔데믹 기대감 속 야외활동과 여행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기 때문이다.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냉감 의류를 통해 체력 소모와 불쾌지수가 큰 여름에도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하며 보다 자유로운 바깥 활동을 즐기길 바라는 심리가 드러난 것으로 볼 수 있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다가오는 무더위에도 쾌적함과 스타일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아이스 루이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를 선보였다.

아이스 루이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는 아미드계 원사의 영구적인 냉감 성질을 가진 아이스(ICE) 소재를 사용해 착용 시 체온이 내려가는 듯한 효과를 줘 여름철 야외활동에 제격이다. 해당 소재는 쿨링감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제공해 여름철 뜨거운 햇빛으로부터 보다 자유롭고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티셔츠 특정 부분에 흡습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더운 날씨로 인해 배출되는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 후 건조시켜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가벼운데다 몸에 붙지 않는 매끄러운 재질로 시원함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며, 반팔 기장으로 활동성을 더욱 높였다.

티셔츠 내 가로선의 컬러 배색 패턴을 적용해 포인트를 줬으며, 가슴 앞단에 브랜드 로고 기반의 그래픽 텍을 삽입해 트렌디한 무드를 더했다. 세련된 디자인에 단정하면서도 갖춰 입은 듯한 느낌을 주는 카라형 티셔츠 스타일로 캠핑, 트레킹, 여행은 물론 일상생활 중 가벼운 외출, 출퇴근 등 언제 어디서나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스카이로 구성됐다.

여성용인 아이스 루이 요꼬칼라 하프 우먼 티셔츠 역시 쿨링감과 자외선 차단 기능이 돋보이는 아이스(ICE) 소재를 활용해 산뜻하고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피부의 체감온도를 낮춰주는 데다 땀 배출에 용이해 여름철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티셔츠 중앙 내 컬러 배색과 브랜드 로고 기반의 그래픽 텍으로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으며, 깔끔한 디자인에 편안한 착용감으로 올여름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 타운웨어로도 활용하기 좋다. 색상은 핑크, 네이비가 있다.

레드페이스는 해당 상품 출시에 맞춰 올여름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스타일의 냉감 티셔츠를 직접 착용하고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또한 준비했다. 19일까지 진행되는 체험단 이벤트는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블로그 내 이벤트 공지 게시글 접속 후 규정 가이드라인에 맞게 댓글로 간단한 신청 내용을 작성하면 된다. 체험단에 선정될 시 레드페이스의 기능성 아이스 티셔츠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추후 해당 체험단 중에서도 우수 리뷰어를 별도 선정해 시원한 여름을 위한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레드페이스 담당자는 “엔데믹 이후 늘어난 야외활동과 그만큼 더운 날씨에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은 물론, 편안하고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기능성 의류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뜨거운 햇빛과 높은 기온, 땀 등으로 불쾌하기 쉬운 여름을 보다 쾌적하고 자유롭게 보내고 싶다면 다양한 상황에서 스타일 고민 없이 입기 좋은 디자인에 시원한 냉감 기능을 제공하는 기능성 의류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