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플릭, 노보 작가와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출시
상태바
타임플릭, 노보 작가와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출시
  • 최봉혁 기자
  • 승인 2022.06.12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보(NOVO)-타임플릭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스포츠피플타임즈 = 최봉혁 기자) 웨어러블 패션 테크 브랜드 타임플릭™(대표 경성현)은 10일 노보 작가와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타임플릭™은 다양한 브랜드 및 디자이너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스마트 워치페이스 및 스트랩 에디션을 출시한다.

노보는 설치, 회화, 퍼포먼스 등 여러 장르를 아우르며 자신의 이야기들을 재치 있게 풀어내는 작가다. 가까이에 있는 사물들을 따뜻한 시선으로 관찰하고, 그만의 독특한 시각 언어로 번역해 캔버스 구석구석에 채워 넣음으로써 우리의 평범한 일상에 특별함을 부여한다.

작가의 밝고 희망적인 에너지가 가득한 이번 에디션은 투명한 PVC 소재 2종과 이탈리아 천연 소가죽 소재 2종, 총 4종의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작가 고유의 이미지인 다양성을 의미하는 세 눈 스마일 로고와 귀여운 고양이 패턴, 작업에 영감을 주는 문구 등을 포인트로 하는 모든 제품은 한정판 워치페이스, 그립톡과 함께 제공된다.

타임플릭 앱을 통해 워치페이스만 별도 구매할 수 있으며 한정판으로 진행되는 시곗줄 보관 파우치(별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제품은 애플 워치 전 시리즈 및 갤럭시 워치 4를 포함한 갤럭시 워치 전 시리즈 20mm 시곗줄이 호환되는 제품에 착용할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 전 제품은 6월 10일부터 타임플릭 온라인 자사몰 및 15개 국내 유명 온라인 편집숍 및 오프라인 타임플릭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앱포스터는 스마트 워치 사용자들을 위한 전문 DIY형 플랫폼 ‘TIMEFLIK’과 스마트 스트랩 브랜드를 운영하는 곳이다. 스마트 워치 본연의 기능에 초점을 맞춰 꾸준한 연구 개발(R&D)을 통해 독보적 디자인 콘텐츠 및 특허 기술을 보유, 2021년 시리즈A 투자 유치를 받아 사업성을 인정받았다.

타임플릭은 2016년 출시돼 전 세계 250만 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으며, 2018년 미국에 법인을 설립한 뒤 글로벌 1위 기업이 되기 위한 역량을 넓혀가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