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에르, 배우 조인성·박지환과 함께한 신규 브랜드 광고 온에어
상태바
아에르, 배우 조인성·박지환과 함께한 신규 브랜드 광고 온에어
  • 최준배 객원기자
  • 승인 2022.07.15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아에르, 배우 조인성·박지환과 함께한 신규 브랜드 광고 온에어
[사진] 아에르, 배우 조인성·박지환과 함께한 신규 브랜드 광고 온에어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로 유명한 씨앤투스성진(대표 하춘욱)은 14일 배우 조인성과 박지환이 모델로 등장하는 아에르 신규 브랜드 광고를 공개했다.

아에르가 공개한 브랜드 광고 영상은 ‘다시, 숨 쉬는 일상을 만나다’를 메시지로 내세우며 최근 실외 마스크 해제와 코로나19 엔데믹으로 맞이한 다시 만나는 일상의 소중함을 전달한다. 특히 기능이나 스타일 등 제품 특성 중심이었던 기존 마스크 광고들과 달리 아에르는 일상의 가치를 강조하며 삶의 기본을 높이는 프리미엄 라이프케어솔루션 전문 기업으로서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준다.

이번 광고에는 최근 아에르 마스크 및 필터 샤워기 공식 모델로 선정된 배우 조인성과 영화 ‘범죄도시2’,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 박지환이 참여했다. 조인성이 등장하는 바다편과 박지환이 등장하는 캠핑편 총 2편으로 구성되었으며, 두 모델이 청량한 바닷가와 캠핑장을 배경으로 편안한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아에르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다시 만나게 된 일상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기획했다”며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아에르의 ‘더 나은 일상’이라는 모토를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아에르 신규 광고는 14일부터 지상파 및 케이블 TV 채널을 비롯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디지털 매체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며, 15일부터는 전국 CGV 극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