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나무 미용 티슈,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2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 ‘6년 연속’ 수상
상태바
대나무 미용 티슈,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2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 ‘6년 연속’ 수상
  • 이기용
  • 승인 2022.08.02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2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에 선정된 대나무 미용 티슈

헬씨티슈(대표 이상호)는 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가 주관하는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2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에 헬씨티슈의 대나무미용티슈가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이에 헬씨티슈는 6년 연속 본상 수상과 소비자 최다 득표의 제품에 수여하는 인기상을 동시에 받았다.

‘2022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은 제품의 환경성과 상품성을 모두 평가해 최종 후보 상품을 확정한다. 그 이후에는 후보 제품의 프리젠테이션과 라운드테이블 미팅을 거쳐 전국 15개 지역의 24개 환경 단체 및 소비자 200명이 참여해 51개 상품을 최종 선정했다.

헬씨티슈의 대나무 미용 티슈는 환경 표지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FDA의 21CFR176.170 규격 인증도 받았다. 형광증백제와 포름알데히드가 검출되지 않은 무표백 제품으로 대나무 펄프 조직의 특성상 먼지가 현저히 적어 얼굴과 신체 부위를 닦는데 적합한 점이 강점이다.

대나무는 나무가 아닌 풀 종류로서 높은 자생력으로 살충제와 화학 비료가 필요 없다. 90일이면 최대 25m까지 자라는 친환경 유기농 자원으로 꾸준히 생산 및 재배할 수 있어 화장지와 기타 위생 용지로 나무를 대체하는 자원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헬씨티슈는 이번 수상은 상품성과 친환경을 모두 고려하는 회사의 노력이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결과이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요구가 점차 높아지는 추세를 반영한 ESG 경영을 내실화해 지속 성장이 가능한 친환경 사회적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는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밝혔다.

직장내 장애인 인식개선 전문강사
직장내 장애인 인식개선 전문강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