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발행 ‘더뮤지컬’ 9월호, 팜트리아일랜드 스페셜 화보 공개
상태바
예스24 발행 ‘더뮤지컬’ 9월호, 팜트리아일랜드 스페셜 화보 공개
  • 고정자
  • 승인 2022.08.24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뮤지컬이 2022년 9월호의 팜트리아일랜드 스페셜 화보를 공개한다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발행하는 국내 유일의 뮤지컬 전문 잡지 ‘더뮤지컬’이 9월 정식 발간되는 9월호를 통해 팜트리아일랜드와의 스페셜 화보를 공개한다.

팜트리아일랜드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이끄는 뮤지컬 배우 매니지먼트로, 이번 화보 촬영은 소속 배우 7인(김준수·김소현·정선아·진태화·서경수·양서윤·케이) 전원과 함께 진행됐다. 7인의 단체 화보는 흰 셔츠로 스타일링한 캐주얼한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각자의 자리에서 빛나고 있는 배우들을 상징하는 트로피를 화보 아이템으로 담아 의미를 더했다.

이번 인터뷰는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개최되는 팜트리아일랜드의 첫 번째 단독 갈라콘서트 ‘2022 PALMTREE ISLAND 1st GALA CONCERT’를 기념하는 시간으로 채워졌다.

김준수는 촬영을 마친 뒤 “더뮤지컬을 통해 팜트리아일랜드 식구들과 다 함께 인사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한자리에 모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준 더뮤지컬 측에 감사드린다”고 화보 참여 소감을 밝혔다.

9월 1일에 발행되는 더뮤지컬 9월호 사전 예약은 8월 22일부터 예스24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예스24 단독 10% 할인가가 적용된다. 정식 발행일인 9월 1일부터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