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뮤지컬이 2022년 9월호의 팜트리아일랜드 스페셜 화보를 공개한다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발행하는 국내 유일의 뮤지컬 전문 잡지 ‘더뮤지컬’이 9월 정식 발간되는 9월호를 통해 팜트리아일랜드와의 스페셜 화보를 공개한다.

팜트리아일랜드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이끄는 뮤지컬 배우 매니지먼트로, 이번 화보 촬영은 소속 배우 7인(김준수·김소현·정선아·진태화·서경수·양서윤·케이) 전원과 함께 진행됐다. 7인의 단체 화보는 흰 셔츠로 스타일링한 캐주얼한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각자의 자리에서 빛나고 있는 배우들을 상징하는 트로피를 화보 아이템으로 담아 의미를 더했다.

이번 인터뷰는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개최되는 팜트리아일랜드의 첫 번째 단독 갈라콘서트 ‘2022 PALMTREE ISLAND 1st GALA CONCERT’를 기념하는 시간으로 채워졌다.

김준수는 촬영을 마친 뒤 “더뮤지컬을 통해 팜트리아일랜드 식구들과 다 함께 인사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한자리에 모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준 더뮤지컬 측에 감사드린다”고 화보 참여 소감을 밝혔다.

9월 1일에 발행되는 더뮤지컬 9월호 사전 예약은 8월 22일부터 예스24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예스24 단독 10% 할인가가 적용된다. 정식 발행일인 9월 1일부터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