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월드스포츠게임은 로마에서 체르비아로 변경돼
2023년 9월5일 ~10일가지 개최된다.

 

CSIT는 WSG를 수도 로마에서 Cervia 주변의 검증된 지역으로 변경개최한다.

(스포츠피플타임즈=최봉혁기자) CSIT는 보도자료를 통해 개최 도시였던 로마의 높은 에너지 비용과 숙박 및 풀보드 가격으로 인해 긴장된 현재 상황은 CSIT에서 재고하도록 이끌었다. CSIT는 모두를 위한 스포츠를 저렴한 방법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따라서 국제 아마추어 스포츠 연맹의 게임은 WSG 2021을 위해 원래 계획된 대로 로마가 아니라 아름다운 이탈리아 아드리아 해(Emilia Romagna)의 Cervia 주변 지역에서 열릴 것이다.

CSIT ExCom은 이 필요한 결정을 내렸다. 한편으로는 저렴한 게임을 제공하고 임박한 관료적 문제를 피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CSIT의 주요 행사 준비를 제시간에 시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임시 회의이다.
 

파트너 도시 Cesenatico와 Cervia는 이미 2022년 CSIT 싱글 챔피언십을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월드 스포츠 게임(WSG)을 문제 없이 개최하는 데 필요한 인프라와 경험을 모두 갖추고 있다.

Cervia의 헌신과 CSIT의 이탈리아 회원 연맹이자 WSG 2023의 공동 주최자인 AICS를 빠른 시일 내에 주최하는 데 동의해주신것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WSG 는 이제 2023년 9월 5일부터 10 일까지 Cervia에서 개최된다 .

Cervia Games 2023에 대한 초대 및 모든 정보는 곧 게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