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서 '제나벨 롯데아이몰 케일패드' 관련 퀴즈를 제시해 관심을 끌고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서 '제나벨 롯데아이몰 케일패드' 관련 퀴즈를 제시해 관심을 끌고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서 '제나벨 롯데아이몰 케일패드' 관련 퀴즈를 제시해 관심을 끌고 있다.

화요일인 2월 14일 오후 6시경 제시된 '제나벨 롯데아이몰 케일패드'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오늘 딱 하루만! 롯데아이몰 x 제나벨에서 케일패드 선런칭 세트 구매시 PDRN 재생크림을 무료로 증정드립니다.제나벨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케일패드는 8cm 대왕패드로 각질제거와 피부진정에 뛰어난 효과를 보입니다.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케일잎 추출물이 OO만 ppm 함유되어있는 케일 OO 토너패드는 딱 오늘만 최대 68%할인과 사은품 행사를 진행한다.

정답은 '82'다.

다음 새로운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15일 오전 9시경 제시될 예정이다.

캐시워크는 퀴즈를 맞히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리워드로 지급하는 '돈버는퀴즈'를 하루에 문제 변경을 포함해 10~20회 진행하고 있다.

돈버는퀴즈가 시작되면 잠금화면에서 퀴즈상자가 나타난다. 퀴즈의 정답은 네이버에서 힌트(Hint)를 검색해 찾아볼 수 있으며, 정답을 찾았다면 '정답 입력하기'를 눌러 입력하면 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캐시워크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으며,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를 받을 수 있다.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히면 카페, 베이커리, 인터넷 쇼핑몰, 외식, 편의점, 문화생활 등에서 현금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캐시를 증정해 인기를 얻고 있다.

정답자에 한해 최대 10,000 캐시를 지급하며, 참여했던 퀴즈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이미 참여한 퀴즈에는 다시 참여할 수 없다.                 
14일 출제된 '소이비랩저당두유·듀오락 발렌타이특집·위메프 할리스커피' 관련 캐시워크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이 공개, 1만캐시 주인공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린다.  

이날 출제된 소이비랩저당두유 캐시워크돈버는퀴즈 문제는 "맛과 영양 뿐 아니라 환경까지도 생각한 친환경 저당두유 소이비랩. 건강과 자연환경 모두 지킬수 있는 ○○○○을 선택했어요. 분리 가능한 뚜껑은 두유를 하루종일 열고 닫아도 맛과 신선함을 지킬 수 있는데요. ○○○○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테트라팩'이다. 

듀오락 발렌타이특집관련 캐시워크돈버는퀴즈 문제는 "발렌타인데이 기념 ○○○○○ 듀오락 주문폭주 앵콜LIVE! 이제 초콜릿도 유산균과 함께! 온가족 웰빙간식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은 좋은 원료만을 사용하여 100% 카카오버터를 사용하였습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힌트:영문 대문자)"다. 정답은 'AGAIN'이다.

위메프 할리스커피 관련 캐시워크돈버는퀴즈 문제는 "위메프 할인에 할인을 더하다! 위메프에서 할리스커피 구매시 3만원 이상 구매하시면 ○○○○○를 증정해 드리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지금 확인해보세요~! 과연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이지쉐이크'다.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자에겐 최대 1만캐시가 지급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은 걸음수에 해당하는 캐시를 제공하며, 해당 캐시는 전국 수만개의 다양한 제휴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 이용자의 걸음 수 통계치를 일별, 주별, 월별로 제공해, 사용자는 지금까지 자신이 얼마나 걸었는지 정확한 수치로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