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새롭고 강력한 세일즈 툴 ‘핸드북 72’ 출간
사우스코, 새롭고 강력한 세일즈 툴 ‘핸드북 72’ 출간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 설계·제작 선도기업 사우스코가 제조업계에서 만들어지는 제품들을 위한 종합 가이드 ‘핸드북 72(HB72)’를 출간했다.

이번에 출간된 핸드북 72는 사우스코가 2015년 이후 처음으로 인쇄본으로 제작해 배포하는 핸드북으로 트레이드 도면, 성능 정보, 선택 가능 옵션, 설치 참고 사항 등 사우스코의 액세스 솔루션에 관한 모든 내용이 담겨 있다. 고객들은 핸드북 72를 활용해 다양한 사우스코 제품을 다루면서 올바른 사용과 취급을 위해 알아야 할 A to Z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핸드북 72에서 특히 유용한 기능은 부품 번호 작성 도구다. 많은 사우스코 제품은 자유로운 구성, 즉 다양한 사용 분야에 적용이 가능한 데 부품 번호가 매우 비슷해 혼동의 우려가 있다. 핸드북 72는 어떤 옵션이 어떤 부품 번호에 적합한 지를 명확히 보여줘 제조사는 항상 올바른 부품을 선택하고 있음을 확신할 수 있다.

핸드북 72의 또 다른 유용한 기능은 각 제품 카테고리의 서두에 있는 선택 가이드다. 사용자는 선택 가이드에서 해당 카테고리의 모든 제품을 나란히 비교하고, 대조하면서 각자의 필요에 적합한 것을 취사선택하면 된다. 재질, 래치 유형, 설치 방식 등의 특징도 편리하게 하나의 표에 정리돼 있어 해당 사용 환경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구성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핸드북 72에는 제품별 상세 트레이드 도면, 성능 정보, 설치 참고 사항이 수록돼 있다. 따라서 각 제품의 정확한 치수는 물론 어느 정도의 힘을 견디거나 제공할 수 있는지까지 파악하면서 올바르게 제품을 설치할 수 있다.

사우스코의 핸드북 인쇄본은 자주 제작되지 않는다. 가장 최근의 인쇄본 버전인 ‘핸드북 65(HB65)’는 수록된 제품에 관해 여전히 유용한 참조 자료지만, 2015년 출간 이후 사우스코 솔루션이 대폭 확장됐다. 핸드북 72는 성장 중인 산업 분야를 뒷받침하고, 사우스코의 이전 라인업에 없던 기능을 보강한 신제품에 관한 내용을 80페이지 이상 추가한 증보판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