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봉혁기자의 사진여행 롯데백화점
최봉혁기자의 사진여행 롯데백화점

 

(스포츠피플타임즈)

신한은행과 신한카드에서 회원 전용으로 공동 운영하는 모바일 앱인 신한플레이앱에서 출제된 '신한플레이 쏠야구(쏠퀴즈)' 야구/상식의 2월 28일 화요일자 문제 "야구에서 한 선수가 동일 시즌에 투수와 타자 역할을 동시에 하는 것을 의미하는 스포츠 용어는?"의 정답은 '투타겸업'이다.

이와 별도로 출제되고 있는 28일자 '신한플레이 디스커버 오늘의OX퀴즈'의 문제 "신한카드의 더 다우닝 가구대전 이벤트 신청시 상품 할인 혜택과 혼수이사클럽 혜택까지 더해 최대 2.5% 추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의 정답은 'O'이다.

또 '신한플레이(신한플러스) 위드(WITH)퀴즈'는 2023년부터 '출석퀴즈'로 바뀌어 운영되고 있다. 이번 문제는 "'오늘 포인트 적금 가입 이벤트 마지막날입니다. 5만원 이상시 2천P 적립해드리고 있습니다. 맞으면 O, 틀리면 X를 선택해주세요!'"의 정답은 'O'이다.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 문제에 대한 정답이 공개가 됐다.
오늘 제시된 ‘플란투어 39’ 관련 오퀴즈의 정답은 어플 힌트를 참고하면 찾을 수 있다.
오퀴즈 참여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가능하다.
퀴즈에 참여해 정답을 입력한 참가자에게는 선착순으로 최대 1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제공되는 포인트는 1회에 한해 적립 가능하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플란투어'다.

OK캐쉬백에 27일 오후 8시 ‘사브르’ 관련 오퀴즈가 출제돼 이목이 쏠리고 있다.
퀴즈는 "감성 리빙템 기획전!ㅍㄹㅅ 프리미엄 커트러리 사브르”다.
‘ㅍㄹㅅ’이 초성힌트다.
정답은 ‘프랑스’다.

추가로 변경돼 출제된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의 정답을 공개한다.
문제는 “건강하면서도 포만감 100%의 방탄커피!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는 뉴질랜드 청정지역의 풀을 머금은 12.5g의 OOOO가 듬뿍 들어있습니다. 건강한 소에게서 손수 짜낸 우유중에 나온 버터를 또 정제해 몸에 착한 지방을 만들었는데요. OO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앵커버터'이다.

'소니 신제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을 공개한다
오늘 출제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소니의 신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2월 27일 2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의 제목은 '소니 2월 신상OOOO 라이브' 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영문)”이다.
정답은 'week'이다.

이와 별도로 이 시각 변경 출제되고 있는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버터커피' 관련 문제의 정답은 '운동량'이다.
또 '락토페린 산양유 단백질' (힌트 : ㅇㅈㄹㅂ) 관련 문제의 정답은 '인증라벨'이다.
'메디필 멜라논 엑스 기미앰플' 관련 문제의 정답은 '하이드로좀'이다.
'소휘 효소 스테디자임' (힌트 : ㅇㄱㅅㅊ) 관련 문제의 정답은 '역가수치'이다.
'메디픽미 콜라겐 88 트라넥 미스트 세럼' 관련 문제의 정답은 '마린'이다.
'단 하루! 위메프 리뷰특가데이' 관련 문제의 정답은 '신한카드'이다.
'삼성화재 내차보험료 다이렉트' 관련 문제의 정답은 '보험시작일'이다.
'7일 기미세럼 성분에디터 액티브 마린 아스타잔틴' 관련 문제의 정답은 '비타민'이다.

#성분에디터 =   비타민  #메디픽미 ===마린
​          
#소휘 #효소 ===역가수치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앵커버터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는 꾸준히 먹을 수 있도록 균형잡힌 역가수치 252,500unit을 보장하고 체내 OOO 조건을 맞추었습니다. 여기서 OOO는? (힌트 : ㅎㅅㅎ) ✔️정답 : 활성화

*밀크터치 정답: 클렌징, 비타민, 서양자두
밀크터치 모공토닝폼의 핵심 성분은 자연의 종합비타민 ㅇㅇㅇㅇ인데요. 

2,000년 전부터 피부 미용에 사용해온 ㅇㅇㅇㅇ는 비타민 A,B,C,E 등 11가지 비타민을 함유해 과일계의 종합비타민이라고 불리며 맑은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ㅇㅇㅇㅇ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노티프 정답: 자연채집

노티프의 천연 인센스스틱 페루산 팔로산토는 100% OOOO 방식으로 통해서 수확합니다. 
환경을 생각한 방식이기도 한 이것은 무엇일까요? 

*신한마이카 정답: 인바디밴드, next, 치킨모바일, 106

신한마이카 X 겟차 이벤트
마이카-Fit NEXT CAR 차량 추천 서비스는?
차량 관련 질문에 간단히 응답해 주시면 고객님에게 가장 Fit한 차량을 추천해 드려요!
이벤트 참여하고 응모하면 애플워치, 인바디 밴드 등 총 OOO개의 경품 지급!
OOO안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힌트: 숫자)

*컷슬린 정답: 녹차추출물, 낱개, 항산화, 복부지방
지긋지긋한 다이어트 이제 그만하고 싶다면?!
컷슬린 포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 추출물이 1,600mg 함유되어 있습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허리둘레, 엉덩이둘레 감소 및 OOOO 면적 감소 등의 효과를 보였는데요. 
OOOO은 무엇일까요? (힌트: ㅂㅂㅈㅂ)

*시모먼트 정답: 붓기, 이중턱, 롤러, 카페인
시모먼트 브이 리프팅 롤러크림은 라인 관리에 엄선된 배합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V-크림의 주요성분은 ㅇㅇㅇ, 호박 추출물, 대나무 줄기 추출물입니다.
ㅇㅇㅇ안에 들어갈 성분은 무엇일까요?

*리비힐 정답: 광고비, 피부관리, 엘라틴, 생착율
[엑소좀 함유 피부과 앰플이 단돈 19,800원]
리비힐은 시중의 저렴한 식물유래 엑소좀이 아닌, 고가의 인체지방유래줄기세포배양액 추출 엑소좀을 가득 담았습니다. 피부는 피부와 가장 유사한 것과 반응이 잘 일어나고 OOO이 높기 때문인데요, 여기서 OOO은 무엇일까요?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정답: 직접시음, 친환경포장재, c8, 바디감
방탄커피는 낮은 산미와 풍부하고 부드러운 OOO을 가진 원두와 무척 잘 어울립니다.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는 전 세계 원두중에서 가장 방탄커피와 어울리는 콜롬비아와 브라질의 아라비카 원두를 직접 로스팅&블랜딩 해서 만들었는데요.
OOO은 무엇일까요?

*소휘 정답: 영양소, 성분, 개별포장, 구성성분
"몇달을 고민하고 가격대비 영양소, 원료 성분까지 꼼꼼하게 살펴보고 결정했어요. 소휘는 3g 씩 개별포장이라 휴대도 편하고, 원료 및 원산지 OO OO 다 마음에 듭니다. 또 물없이 먹을 정도로 맛도 있고 좋아요" 다음은 소휘 글루타치온의 고객 리얼 후기 입니다. 여기서 OOOO은? (힌트 : ㄱㅅㅅㅂ)

*픽스 정답: 모션감지센서, 7, 수동조작, 밀폐형
픽스 스마트 자동센서 휴지통은 최대 25cm 거리 인식이 가능한 모션 감지 센서와 충격 감지 센서로 자동으로 커버가 열고 닫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허리가 안 좋은 분들이나 주방, 화장실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이 가능하며, 사용 환경에 맞춰 OO OO도 가능합니다. OO 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ㅅㄷㅈㅈ)
2) 커버 자동개폐 가능한 픽스 스마트 자동센서 휴지통은 터치, 모션인식, 수동으로 사용자 맞춤형 설정이 가능하며 한 번 완충 시 최대 10개월 연속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악취 걱정없는 OOO 커버 디자인과 내부 고휘도 LED램프로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O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ㅁㅍㅎ)

*시프트 정답: 24, 붉은기, 3, 모던화이트
시프트 캡슐샤워기는 다가오는 봄 욕실을 봄처럼 화사하게 만들어줄 OOOOO 샤워기입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 ㅁㄷㅎㅇ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2월20일 방탄커피 ㅇㅇㅇㅇ

지금까지 방탄커피의 효능에 대한 이야기는 많았지만 맛에 대한 이야기는 없었다
전 세계 각국의 방탄커피들과 시중의 방탄커피들을 ㅇㅇㅇㅇ하고 레시피를 연구한 지 9개월째

바리스타가 직접 핸들링한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를 선보이게 됐습니다
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

정답 직접시음

몇달을 고민하고 가격대비, OOO, 원료성분까지 꼼꼼하게 살펴보고 결정했어요 소휘는 3g씩 개별포장이라 휴대도 편하고, 원료 및 원산지 구성성분 다 마음에 듭니다 또 물없이 먹을 정도로 맛도 있고 좋아요 다음은 소휘 글루타치온의 고객 리얼 후기 입니다
OOO은 무엇?? 
힌트:ㅇㅇㅅ 정답>> 영양소

 2월 20일 단 하루! 지금은 봄옷이 필요할 때! 아울렛특가데이가 진행됩니다! 매월 단 하루! 무조건 무료배송으로 OO/잡화 BIG SALE이 진행되니 지금 확인해보세요! 과연 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패 션

자동 및 수동 개폐가 가능한 픽스 스마트 자동센서 휴지통은 밀폐형 커버 디자인으로 악취 및 벌레 걱정이 없으며, 최대 25cm 거리를 인식한 OO OO OO로 다가가면 자동으로 커버가 열리는 충격&모션센서&수동개폐 3in1 스마트 휴지통입니다. OO OO 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모 션 감 지 센 서

시프트 캡슐샤워기는 다가오는 봄 욕실을 봄처럼 화사하게 만들어줄 OOOOO 샤워기입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모 던 하 우 스
사진 리워드 앱 '포인트포토'로 하루 단 3분만 사용하고 한달이면 커피 한 잔 GET!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OK) '포인트포토'는 오늘 찍은 사진(일상 사진촬영, OOOO 사진, 화면 스크린샷)을 확인만 하면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다 운 로 드

장애인인식개선 솔루션 (장애인식개선신문)

http://dpi1004.com/1981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