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수 제2대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전국연합회장
전문수 제2대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전국연합회장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이사장 최운식)은 3월 22일(수) 17시 30분 오페라웨딩&컨벤션(대전광역시 서구 소재)에서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전국연합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최운식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이사장, 이장우 대전광역시장, 이진동 대전지방검찰청 검사장을 비롯한 법무 유관 기관장과 전국 법무보호위원, 공단 임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전국연합회는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의 법무보호대상자 지원사업을 후원하며, 공단 지부(소) 소속 자원봉사자 협의회 위원 7000여명을 대표하는 단체다.

이번에 제2대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전국연합회장으로 취임하는 전문수 회장은 다우건설(대전광역시 서구 소재)의 대표이사로, 대한건설협회 대전광역시회 운영위원, 대전주택건설협회 대전충남도회 회장, 대전광역시체육회 이사, 대전광역시 유성구체육회장, 대전상공회의소 부회장, 대전주택건설협회 중앙회 비상근감사,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전지부 협의회장 및 전국연합회 수석부회장 등을 역임하며 따뜻하고 포용력 있는 리더십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범죄예방을 위해 헌신해왔다.

‘2019 법무보호복지의 날’ 법무부장관 표창의 주인공이기도 한 제2대 전문수 회장은 이취임식 행사에서 이계환 전(前) 전국연합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출소 후 자립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법무보호대상자들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법무보호대상자의 건전한 사회복귀를 지원해온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전국연합회는 앞으로도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의 주요 행사 추진과 대국민 인식 개선, 자원봉사자 발굴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