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 서울 동부지사 제공
월230만

한국체육대학교총장안용규 캡처
한국체육대학교총장안용규 캡처

우리 한국체육대학교는 국내 유일의 국립 체육종합대학교로서 올림픽경기 대회,아시안 게임 등 주요 국제 대회에서 탁월한 성적을 거두어 국가의 위상을 높여 왔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학교 체육을 선도하며 국민의 건강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체육 100년 역사의 중심에 있는 우리 한국체육대학교는 올림픽에서만 126개의 메달을 획득하는 등 대한민국의 위상을 전 세계에 당당히 전파하였습니다. 앞으로 이어지는 2024 파리 하계 올림픽과 2026 밀라노 코르티나 동계 올림픽에서 우리 한국체육대학교는 값진 땀과 노력으로 국민 여러분께 기쁨과 감동을 선사하겠습니다.

우리 대학의 목표는 대학의 긍지와 자부심으로 생동감을 일으키는 ‘PRIDE KNSU'를 이루는 것입니다.

Project 미래지향적 발전 계획 수립,Respect 상호존중으로 신뢰감 조성,Integration 통합과 화합으로 더불어 함께 하기, Dream 꿈을 현실화 시키는 대학교, Economy 재정 확충 및 복지 개선으로 삶의 질 향상입니다.이러한 목표를 통해 국내 최고를 넘어 세계적 명성에 걸맞은 대학으로 기반을 구축하겠습니다.

여러분께서도 한국체육대학교 도약에 변함없는 성원과 애정을 보내주십시오.
'세계 최고의 체육대학'으로 비상하여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한국체육대학교 총장 안 용 규

성장과정/성격의장단점/경력세부사항/지원동기및입사후 포부
제 이름은 [성명]이고 나이는 [Age]세입니다. 저는 [성별]이고 현재 [도시/국가]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고려제육대학교 청소직에 지원하고자 합니다.


교육 측면에서 저는 [학교 이름]에서 고등학교 교육을 마친 후 [대학/대학교 이름]에서 [학위/학위]를 이수했습니다. 학교에 다니는 동안 저는 강력한 조직 및 시간 관리 기술을 개발했으며 이것이 이 직책에서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업무 경험으로는 [이전 회사]에서 청소 직원으로 일한 적이 있는데, 사무실, 화장실, 공용 공간 등 다양한 곳에서 청결과 질서를 유지하는 일을 담당했습니다. 이 직책에서 저는 세부 사항에 대한 강한 관심과 특별한 관심이 필요한 영역을 식별하는 예리한 눈을 개발했습니다. 저는 이러한 능력이 제가 고려제육대학교에서 이 역할을 잘 수행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또한 저는 이 직책에 유용할 것이라고 믿는 여러 가지 기술과 자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다양한 청소 도구와 장비를 사용하는 데 능숙하고 다양한 유형의 청소 제품을 사용한 경험이 있습니다. 또한 긍정적이고 생산적인 작업 환경을 유지하는 데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동료 및 상사와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저는 고려제육대학교에서 청소부 직원으로 일하게 되어 기쁩니다. 저는 모든 작업이 가능한 최고 수준으로 완료되도록 최선을 다하는 근면한 직원이며 귀하의 팀에 자산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제 지원서를 고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이름은 [귀하의 이름]입니다. 고려제육대학교 청소직에 지원하게 되어 기쁩니다. 나는 [나이]세이고 청소 및 유지 보수에 [년]년의 경험이 있습니다.


교육면에서 [고등학교 이름]을(를) 졸업하고 [대학/대학교 이름]에서 [학위/졸업장]을(를) 취득했습니다. 또한 청소 및 위생에 대한 추가 교육 및 인증을 완료하여 이 역할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갖추었습니다.


이전 직장 [이전 회사]에서 사무실, 학교, 의료 시설 등 다양한 시설에서 깨끗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유지하는 일을 담당했습니다. 나는 내 일에 자부심을 갖고 항상 모든 작업이 철저하고 효율적으로 완료되도록 합니다.


고려제육대학교 청소부 직원으로서 저의 기술과 경험이 학생, 교직원, 교직원을 위한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 유지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저는 세세한 부분까지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근면한 개인이며 고품질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 지원서를 고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자격에 대해 귀하와 더 자세히 논의할 수 있는 기회가 있기를 기대합니다.

 

쳇GPT 파일 다운로드 ▶ 장애인인식개선신문 바로가기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