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퀴즈3월29일 캐시워크0329 돈버는퀴즈0329 대박퀴즈0329 정답모음집
돈버는퀴즈3월29일 캐시워크0329 돈버는퀴즈0329 대박퀴즈0329 정답모음집

 

삼성화재 ㅡ 전화
테나 ㅡ 흡수
김소형 ㅡ 품질보증서
시모먼트 ㅡ 멜라닌
팬마음 ㅡ 1000
대학약콩두유 ㅡ 고소함과영양


3월 28일
시모먼트 ㅡ 투명도
팬마음 ㅡ 홍대입구
대학약콩두유 ㅡ 첨가물
밀크터치 ㅡ 플라워
메디픽미 ㅡ 살구씨
소휘 ㅡ 꼼꼼하게

3월 27일
메디픽미 ㅡ 모쪼팩
소휘 ㅡ물없이
신한마이카 ㅡ 노지


3월 24일
요기요 ㅡ 10000
아이돌플러스 ㅡ 모드챌린지
배민B마트 ㅡ 쿠폰놀이
쿠쿠 ㅡ 26

3월 23일
풀무원 ㅡ 스팀쿡 ㅣ 유산균칼슘락
CJ더마켓 ㅡ 50
NHN ㅡ 사전예약
클래스101 ㅡ 동동작가
소이비랩 ㅡ 칼로리
앱스토리몰 ㅡ 케이블
신한마이카 ㅡ 노지


3월 21일
옥션 ㅡ 깜장
메디큐브 ㅡ 11
소이비랩 ㅡ 깔끔한맛
앱스토리몰 ㅡ 쿨워크
신한마이카 ㅡ 달래
소휘 ㅡ 자연

3월 20일
제나벨 ㅡ 시카콜라겐
소휘 ㅡ 국내산
메디필 ㅡ 15
위메프 ㅡ 첫결제
삼성화재 ㅡ 보험시작일
닥터바리스타 ㅡ 몸에 착한 지방

3월 17일
프롬바이오 ㅡ 위건강엔매스틱
캐롯퍼마일 ㅡ 89
로코초코 ㅡ 고급원재료
닥터바리스타 ㅡ 식습관
도미노 ㅡ 룰렛뽑기

3월 15일
지엘리 ㅡ 락토콜라겐
11번가 ㅡ 11드로우
도미노 ㅡ 룰렛뽑기
김석진 ㅡ 또박배송
소휘 ㅡ 산화
닥터바리스타 ㅡ 식습관

3월 13일

프롬바이오 ㅡ 토탈케어
삼성 ㅡ 26
요기요 ㅡ 첫주문
리비힐 ㅡ 홈케어
소휘 ㅡ 환원
뷰티컬리 ㅡ 오늘의브랜드
야놀자 ㅡ 3
위메프 ㅡ 첫결제
바이오텍 ㅡ 산삼배양근
뉴즈미 ㅡ 정밀도
11번가 ㅡ 300
닥터바리스타 ㅡ mct오일

3월 10일
요기요 ㅡ 1
배민B마트 ㅡ 토
TVN ㅡ 추적
롯데마트 ㅡ 더더더
컷슬린 ㅡ 감미료


3월 9일
프로쉬 ㅡ 경칩
위메프 ㅡ 신상패션
삼성화재 ㅡ 자동차보험료


.3월 8일
마켓컬리 ㅡ 설향딸기
위메프 ㅡ 푸드특가
부심비책 ㅡ 343
메디픽미 ㅡ 색소침착
키토선생 ㅡ 마늘



3월 7일
마이카 - 간편로그인 
노티프 - 식물성 
굴림만두 - 타피오카 
위메프 - 10
소휘 ㅡ 충족한
픽스 ㅡ 루프레코딩

 

 

#직장내 장애인인식개선 교육 강사 초청= adpi1004@dpi1004.com
#대박퀴즈 #캐시워크 #대박퀴즈0328
#캐시워크3월28일정답
#캐시워크정답
#0328
#캐시워크정답0328
#앱테크0328
#앱테크퀴즈0328
#캐시워크정답
#캐시워크앱테크퀴즈 #퀴즈답
#정답모음 #퀴즈정답 #오늘의퀴즈정답
#3월28일캐시워크정답
#돈버는퀴즈
#돈버는퀴즈정답
#돈버는퀴즈0328
#돈버는퀴즈3월28일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자동차보험료를 계산해보셔도 OO로 가입을 권유하지 않습니다.정답: 전화

키토선생 MD가 보장하는 방탄커피 랭킹 1위, 닥터바리스타!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는 원두의 풍미가 담기고 한국 사람들의 입맛에 맞추면서도 좋은 영양과 방탄커피의 효과는 그대로 담았습니다.
이제 닥터바리스타로 건강한 OOO잡아보세요! 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식습관

소휘 글루타치온은 전 세계에 효모균을 공급하는 100년 전통의 글로벌기업 LALLEMAND사의 에스토니아산 OOOO 글루타치온 효모 원료를 사용합니다.
여기서 OOOO는? 정답: 엥게비타 

링커리어 채널 기능에서는 내가 팔로우 해놓은 기업들만 '내 OO소식'에서 따로 모아볼 수 있어요!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관심

팬마음 트롯 투표는 기존까지 목표 달성을 하면 100% 광고를 선물로 주는 이벤트.
트롯OOO에서는 더 큰 상품을 제공하기위해 1-3위에게도 업그레이드된 상품을 제공하는데, 이번에 도입된 트롯 OOO은 무엇일까요?정답: 순위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롯데마트 한우 대박특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3/10 ~ 11 이틀간 롯데마트몰에서 1등급 한우 등심(100g)이 O,980원이에요!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5'이다.
----------------

컷슬린 포 다이어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식후혈당상승 억제까지 책임지는 다이어트 보조제! 컷슬린 포 다이어트에 함유된 바나바잎은 열대지방에서 자생하는 상록수과 식물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OOOO을 다량함유하고 있는 식물성 원료입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코로솔산'이다.
-----------

부심비책 모부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부심비책 모부심은 성균관대 연구진과 직접 개발한 몸의 활력물질을 비우는 TF-OOO 원료를 직접 특허물질로 개발.' 정답은 '343'이다.
------

메디픽미 고농축 시카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환절기 잡티보습 올인원케어. 메디픽미 올그린톡스 비앤 솔루션 크림은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으로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불어넣어주는데요! 또한 4주 사용 후 피부 OOOO 완화 및 멜라닌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여기서 OOOO은 무엇일까요?(힌트:ㅅㅅㅊㅊ)' 정답은 '색소침착'이다.
------------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한 봉지에 칼로리 부담 없고, 당도 적게 들어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만두라 추가 주문합니다! 키토선생 저당 굴림만두는 설탕 대신 부추, 대파, 양파, 양배추, OO 본연의 단맛으로 맛과 건강을 모두 잡았는데요. OO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마늘'이다.
------------

픽스 휴대용 녹음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고음질 픽스 휴대용 초소형 녹음기는 필요한 음성과 소리를 인식한 자동 감지 녹음 시작 기능 뿐만 아니라 소음을 원천 차단한 비앤 노이즈 제거 기술을 제공하며, 고가 블랙박스 기술인 자동 삭제 OO OOO을 탑재해 파일 관리에 용이합니다. OO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루프레코딩'이다.
-------------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퀴즈 1>

[ 선크림 하나를 발라도 제대로 된 걸로!]

리비힐 엑소좀 스킨부스터 선크림은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 입니다. 국내 화장품 제조업 단 0.0001% 업체에서만 사용하는 Dispersion Technology 공법을 적용하여 OO 없이 로션과 같은 부드러운 발림성을 가지고 있는 선크림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백탁

<퀴즈 2>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는 효소 활성화 온도, OO 조건을 모두 충족한 최적화 효소입니다. 여기서 OO는? (힌트 : ㅅㄷ)

정답 : 산도

<퀴즈 3>

위메프에서는 3월6일부터 12일까지 마트보다 더 싸다! 마트위크가 진행됩니다! 마트위크에서는 OOO고객을 위한 추가할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금 확인하시고 추가할인 받아가세요~! 과연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 : vip

<퀴즈 4>

ON AND THE BEAUTY에서는 뷰티 OO 작성하고 더블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 : 리뷰

<퀴즈 5>

픽스 휴대용 초소형 녹음기는 소리를 자동으로 감지해 노이즈를 제거한 원음에 가까운 고음질 사운드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간편한 OOO 녹음 기능을 제공하여 어린 아이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O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ㅇㅍㅅ)

정답 : 원푸시

<퀴즈 6>

두번째 구입해봅니다~ 첫번째 구입해 남편에게 몇번 나눠줬더니 식후 속이 아주 편해졌다며 자꾸 달라고 하네요. 섭취해보니 첫날부터 살짝꿍~ 편안함을 느낄 수 있네요. 매일 OOO 섭취하겠습니다^^" 다음은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의 고객 리얼 후기 입니다. 여기서 OOO는? (힌트 : ㅇㅅㅎ) 

정답 : 열심히


신한은행과 신한카드에서 회원 전용으로 공동 운영하는 모바일 앱인 신한플레이앱에서 출제된 '신한플레이 쏠야구(쏠퀴즈)' 야구상식의 2월 28일 화요일자 문제 야구에서 한 선수가 동일 시즌에 투수와 타자 역할을 동시에 하는 것을 의미하는 스포츠 용어는?의 정답은 '투타겸업'이다.

이와 별도로 출제되고 있는 28일자 '신한플레이 디스커버 오늘의OX퀴즈'의 문제 신한카드의 더 다우닝 가구대전 이벤트 신청시 상품 할인 혜택과 혼수이사클럽 혜택까지 더해 최대 2.5% 추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의 정답은 'O'이다.

또 '신한플레이(신한플러스) 위드(WITH)퀴즈'는 2023년부터 '출석퀴즈'로 바뀌어 운영되고 있다. 이번 문제는 오늘 포인트 적금 가입 이벤트 마지막날입니다. 5만원 이상시 2천P 적립해드리고 있습니다. 맞으면 O, 틀리면 X를 선택해주세요 의 정답은 'O'이다.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 문제에 대한 정답이 공개가 됐다.
오늘 제시된 ‘플란투어 39’ 관련 오퀴즈의 정답은 어플 힌트를 참고하면 찾을 수 있다.
오퀴즈 참여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가능하다.
퀴즈에 참여해 정답을 입력한 참가자에게는 선착순으로 최대 1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제공되는 포인트는 1회에 한해 적립 가능하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플란투어'다.

OK캐쉬백에 27일 오후 8시 ‘사브르’ 관련 오퀴즈가 출제돼 이목이 쏠리고 있다.
퀴즈는 "감성 리빙템 기획전!ㅍㄹㅅ 프리미엄 커트러리 사브르”다.
‘ㅍㄹㅅ’이 초성힌트다.
정답은 ‘프랑스’다.

추가로 변경돼 출제된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의 정답을 공개한다.
문제는 “건강하면서도 포만감 100%의 방탄커피!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는 뉴질랜드 청정지역의 풀을 머금은 12.5g의 OOOO가 듬뿍 들어있습니다. 건강한 소에게서 손수 짜낸 우유중에 나온 버터를 또 정제해 몸에 착한 지방을 만들었는데요. OO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앵커버터'이다.

'소니 신제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을 공개한다
오늘 출제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소니의 신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2월 27일 2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의 제목은 '소니 2월 신상OOOO 라이브' 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영문)”이다.
정답은 'week'이다.

이와 별도로 이 시각 변경 출제되고 있는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버터커피' 관련 문제의 정답은 '운동량'이다.
또 '락토페린 산양유 단백질' (힌트 : ㅇㅈㄹㅂ) 관련 문제의 정답은 '인증라벨'이다.
'메디필 멜라논 엑스 기미앰플' 관련 문제의 정답은 '하이드로좀'이다.
'소휘 효소 스테디자임' (힌트 : ㅇㄱㅅㅊ) 관련 문제의 정답은 '역가수치'이다.
'메디픽미 콜라겐 88 트라넥 미스트 세럼' 관련 문제의 정답은 '마린'이다.
'단 하루! 위메프 리뷰특가데이' 관련 문제의 정답은 '신한카드'이다.
'삼성화재 내차보험료 다이렉트' 관련 문제의 정답은 '보험시작일'이다.
'7일 기미세럼 성분에디터 액티브 마린 아스타잔틴' 관련 문제의 정답은 '비타민'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