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퀴즈4월25일캐시워크 4월24일 캐시워크0423오늘돈버는퀴즈0425대박퀴즈0424정답모음

돈버는퀴즈4월25일캐시워크 4월24일  캐시워크0423오늘돈버는퀴즈0425대박퀴즈0424정답모음
돈버는퀴즈4월25일캐시워크 4월24일 캐시워크0423오늘돈버는퀴즈0425대박퀴즈0424정답모음

돈버는퀴즈4월25일캐시워크 4월24일  캐시워크0423오늘돈버는퀴즈0425대박퀴즈0424정답모음

Q-이병헌이 선택한 브랜드 OOOOO!
A- 정답 '프롬바이오'

Q-타임스프레드,캐시닥 용돈퀴즈 오늘의 퀴즈
A-정답 '비만호르몬'

Q-소휘 글루타치온 "ООО 구매해서 섭취중 입니다. 제가 보기에도 얼굴이 좋아 보이 는데 오랜만에 만난 제 친구가 얼 굴에 뭐 했냐고 물어보네요" 다음 은 소휘 글루타치온 고객 리얼 리 뷰 입니다. 여기서 000는? (힌 트:ㄷㅂㅉ)
A-정답 : 두번째

Q-소휘 글루타치온 "두번째 구매해서 섭취중 입니다. 제가 보기에도 얼굴이 좋아 보이는데 오랜만에 만난 제 친구가 얼굴에 뭐 했냐고 물어보네요" 다음은 소휘 글루타치온 고객 리얼 리뷰 입니다. 여기서 OOO는?
A-정답:섭취중

4월 25일 신한 쏠퀴즈, 신한플레이 OX퀴즈, 신한플러스 출석퀴즈 문제가 공개됐다.
첫 번째 문제는 'KBO리그 개인통산 최다 2루타 신기록을 달성한 KIA 타이거즈의 선수'가 누구인지 맞히면 된다.
정답은 '최형우'다.
두 번째는 강아지의 불리 불안 증상으로는 사료를 안먹게되는 증상이 있는지 없는지 맞추면 된다.
정답은 'X'이다.
마지막 문제는 '4월 블랙플레이데이에서는 5월 가정의달 맞이 꽃배송 예약이 가능하다'가 맞으면 O 틀리면 X를 선택하면 된다.
정답은 'O'이다.

4월 25일 "피지패드"관련 오퀴즈 '피지패드 오늘의 특가' 관련 문제는 "오늘만 이 가격 성분에디터 블랙헤더 멜팅 클리어 패드는 쫍지않고 브드럽게 피지OO 해주는 제품입니다. 모공 속 꽉 찬 피지를 부드럽게 녹여내 깨끗한 피부로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데요. OO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연화'다.

4월 25일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용돈퀴즈는 '100% 국내산 약콩을 껍질째 그대로?! 대학약콩두유 한 팩이면 모발강화 & 칼슘보충까지, 건강 걱정 끝! 대학약콩두유는 약콩의 영양을 통째로, 첨가물 없이 OOOO 만들어 본연의 맛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데요! 바쁜 아침, 식사대용으로 간단하고 든든하게 마실 수 있답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건강하게'이다.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용돈퀴즈 문제는 '아직도 당류 가득한 음료 드시나요. 당류는 86% 줄이고, 콩의 영양분은 듬뿍 담은 저당두유, 소이비랩. 소이비랩은 설탕 대신 설탕대체감미료를 사용해 달콤함은 그대로 유지하였는데요. 그리고 비지제거 특수 공법으로 콩비린내를 완전히 제거하고, OOO OOO을 만들었어요. OOOOOO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깔끔한목넘김'이다.

제나벨 재생크림 용돈퀴즈 문제는 '인기 연예인도 직접 내돈내산한다는 제나벨 PDRN 재생크림. 뷰티앤부티 한고은의 선택을 받은 이 재생크림이 딱 3일만 1+1 행사를 진행한다. 전구매 사은품으로 재생크림 6ml를 추가로 증정하는데, 무려 93.6%가 피부 OO 만족한다는 인증 결과를 가지고 있다'이다.
정답은 '재생'이다.

Q-사진리워드앱 포인트포토 용돈퀴즈 문제는 ''돈버는 사진 앱테크 '포인트미션에는 베이직미션과 OOO미션이 있는데. 여기서 OOO은 무엇일까요?'다.
A-정답은 '스페셜'이다.

Q-루솔 용돈퀴즈 문제는 '루루와 솔솔은 이유식 대표 브랜드 OO의 캐릭터다. 여기서,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A-정답은 '루솔'이다.

Q-힐링스쿨 비우다 장선생 용돈퀴즈 문제는 '쿠팡의 1위 제품. 장선생만의 OOOOOO와 비피더스균의 6.25 : 3.75 비율로 배합된 이 유산균은 무엇일까요?'다.
A-정답은 '락토바실러스'이다.

Q-PM12 파르레 세탁세제 용돈퀴즈 문제는센터 최초로 진행되어 약 4개월간 인증기간이 소요됐다. OOOO는 무엇일까요?'다.
A-정답은 '미세먼지'이다.

Q-컷슬린 포 다이어트 용돈퀴즈 문제는 소비자가 요구하는 기능성, OOO을 보장하기 위한 제조 및 품질 관리 기준이 있으며 이는 일관된 품질을 보장한다. OOO은 무엇일까요?'
A-정답은 '안전성'이다.

Q-리비힐 엑소좀 스킨부스터 용돈퀴즈 문제는여기서 OOO은 무엇일까요?'다.
A-정답은 '저자극'이다.

Q-4월 25일 ‘쓱라이브'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캐시워크는 24일 “35만원 상당의 PIK OO카드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라는 문제를 출제했다.
A-정답은 ‘골드’이다.

Q-두 번째 문제는 "OOOOOOO 혜택을 드립니다"이다.
A-정답은 '올인원프리패스'이다.

Q-4월24일/캐시워크 지니어트 ,정답 '혜택폭탄'h포인트 퀴즈 정답:몸값
 지난주 제6회 칸 국제시리즈 페스티벌에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00이 장편 경재부문 각본상을 수항했다고 해요. 이수상은 한국 드라마최초 국내 ott오리지널 시리즈로도 첫번째 사례라고 하는데요. 진선규 전종서 장률 등 배우들이 열연한 이 작품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홈플러스 퀴즈 정답 :
홈플러스 퀴즈는 11시에 올라오므로 퀴즈가 올라오는데로 댓글에 정답

캐시워크 퀴즈 정답 : 엄마, 판테놀
글루타치온과 비타민 만나 더 건강하게 입에서 바로 녹는 소휘 글루치온
00에게 필요해 보여서 먹어보니 비타민c도 고함량으로 들어있어 그런지 개인적인 경험으로 좋은거 같아 주문해 드려봄. 유사한 제품을 많이 먹어봤지만 개인적으로 이 제품이 제일 좋았음. 다음은 소휘 글루타치온 고객리얼 리뷰입니다. 여기서 00는> 힌트 ㅇㅁ  정답: 엄마
            
메이나베타팩은 수분과 진정에 집중해 1일1팩을 하기에 최적화된 마스크팩인데요
이런 메이베나팩 성분중 000은 수분감을 높여주며 수분자석이라 불리는 대표적인 보습성분입니다.
피부장벽강화와 진정에도 도움을 주는 이 성부는 무엇일까요? 힌트 ㅍㅌㄴ  정답: 판테놀
                              
리브메이트 정답:립밤
다른 피부보다 피지 분비가 적어 트기 쉬운 입술에영양을 주며, 탄력을 증진시키거나 손상된 입술의 통증을 완화시키는 것을 무엇이라고 할까요? 

우리won멤버스 퀴즈 정답: 
이달에는 아직 우리원멤버스 퀴즈가 없다
타임스프레드 ,지니어트 퀴즈 정답:원조레몬오메가, 초특가, 타향골
비건 인증까지 완료한 쁘띠앤 국민오메가3는 레몬오일을 부원료로 함유하여 비린내를 꽉 잡은 0000003로 남녀노수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정답: 원조레몬오메가
                
11번가에서 치솟는 물가를 잡기위해 야심차게준비한 히어로가 프로모션
오늘의 히어로에서는 오늘 가장 영웅적인 000상품을 만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24시간동안 파격적인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고하니 놓칠 수 없겠죠
이때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특가
         
저번 라이브때 인기가 엄청 많았던 000따귀탕
소비자분들의 요청이 많아 이번에도 대전광역시와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의 지원으로 라이브특가인 15900원으로 한번더 준비하였습니다. 정답: 타향골
                   
오케이캐시백(ok) 퀴즈 정답: 
오전10시 쁘따앤 가정의달 맞이 단독특가라이브
오전10시 100%당첨이벤트 어른이날 선물받기
오후6시 몽베스트 생수 탄산수 생수 2리터 600원대
              
옥션 퀴즈 정답:  15
옥션퀴즈 정답은 15입니다.

Q-위메프 베이비위크"캐시워크돈버는퀴즈 문제"
↓↓↓↓↓정답 클릭 후 복사 붙여넣기 가능
선착순

Q-키토선생 저당굴림 황금비율 
A- 정답  '생돼지고기' 이다 

Q- 키토선생 다섯가지 야채 
A- 정답 '본연의 맛' 이다

Q-식물성 원료인 OOOO의 추출물을 사용해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이되는데요. 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A-정답은 '바나바잎'이다.

Q-식이섬유 가득한 'OOO'으로 건강과 식감까지 모두 잡았어요!OOO는 무엇일까요?
A- 정답ㅅㄱㅇ(실곤악)

Q-대박퀴즈 충분섭취량 보다 53% 낮게 설계하여 자극적이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OOO은 무엇일까요 
A-정답나트륨

Q- NO 밀가루, NO 당면으로 탄수화물 걱정도 없답니다!OO은 무엇일까요? 
A- 정답양파

Q-저당굴림만두로 살 찔 걱정 없이 만두 마음껏 드세요!OOOO는 무엇일까요? 
A- 정답타피오카

Q-고객님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향은 뱀부향, 색은 흰색, 엑소좀 함량은 0.OO%로 개선되었습니다!
여기서 숫자 OO은  무엇일까요? 
A-정답 66

Q-신한마이카 정답
A-하트아이콘

Q-소휘 정답
A-재구매

Q. -밑줄 초성에 들어가는 단어는?

육체적 혹은 정신적 스트레스에 노출될 때, 인간의 몸 안에서는 즉각적인 ㅅㄹㅈ ㅂㅇ이 나타난다고 해요 (띄어쓰기x)

A-생리적반응​

​Q-메디필 콜라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A-'프로폴리스' 이다
하티브 관련 문제는 "당신의 심장, 지금 안녕하신가요? 하티브 P30은 ㅇㅇㅇ ㅇㅇ의료기기입니다.(중략)"이다.

정답은 '심전도측정'이다.
Q-신세경이 함께한 TVCF 지금 바로 확인하고 OO OOOO 특가도 만나보세요!”이다.

A-정답은 ‘세상경이로운’이다.

Q-소휘 효소의 리얼 고객 후기입니다. 여기서 ㅇㅇㅇㅇ는?"이다.

A-정답 '다르기에'이다.

Q-야놀자가 준비한 특별한 봄 혜택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이다.

A-정답= ‘계산적인’이다.

Q-오직 야놀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세상 경이로운 특가 놓치지 마세요!”이다.

A-정답 ‘경주라궁호텔’이다.

Q-차액의 200%, 최대 3만 포인트를 돌려드려요. 최저가 걱정 없이 야놀자 앱
A-정답='최저가보상제'이다

Q-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 7% 쿠폰과 프리미엄 호텔 한정 10% 쿠폰까지 야놀자 앱
A-오늘퀴즈 정답'오만원'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