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IT 티셔츠를 입고 푸른 지평선 위에 서 있는 재미있는 핑크 플라밍고

세계 스포츠 게임 2023, AICS, 공식 마스코트 발표
세계 스포츠 게임 2023, AICS, 공식 마스코트 발표

(스포츠피플타임즈)=체르비아의 상징적 아름다움 중 하나인 핑크 플라밍고 디자인이 그리스 올림피아에서 열린 집행위원회 회의에서 CSIT 관리자들에게 선보였다.

CSIT 티셔츠를 입고 푸른 지평선 위에 서 있는 재미있는 핑크 플라밍고 – AiCS의 공식 색상: 체르비아의 식염수의 상징일 뿐만 아니라 우아한 동물이 CSIT 세계 스포츠 게임의 공식 마스코트가 된다. , AiCS가 주최하고 The International Workers and Amateurs in Sports Confederation이 추진하는 세계 아마추어 게임이 9월 5 일 부터 9월 10 일 까지 Romagna에서 개최된다 .

이 게임은 부활절 직후에 공식적으로 발표될 예정이지만 그 동안 조직이 진행되고 있으며 현재 여러 파트너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WSG는 사실 ACSI, Emilia Romagna 지역 및 Cervia Municipality의 협력을 통해 AiCS에서 조직된다. 

이 이니셔티브는 또한 스포츠 경기가 열리는 체세나, 체세나티코, 라벤나, 포를리, 미사노 아드리아티코, 리치오네 지방자치단체의 후원을 받는다.

3월 25 일 그리스 올림피아에서 열린 "Emilioc" 게임 조직위원회는 AiCS 부회장으로 대표되는 공식 마스코트와 조직의 "작업 진행"을 CSIT에 수여했다. , 

Maurizio Toccafondi 및 WSG의 총지배인 Fabio Neroni. CSIT 집행위원회는 3월 24 일 부터 26 일 까지 지난 주말 그리스에서 만났으며, Lutraki 시는 2025년 차기 WSG의 임무를 막 획득했다 .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