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그 풋볼(Flag Football)은 태클을 하지 않고 상대 팀 선수의 깃발이나 깃발 벨트를 제거하여 경기하는 미식 축구의 변형이다

플래그 풋볼 – 화려하고 CSIT의 새로운 기능
플래그 풋볼 – 화려하고 CSIT의 새로운 기능

(스포츠피플타임즈) = Cervia의 CSIT WSG 프레임 내에서 Flag-Football은 공식적으로 IAAFL - World Championship 2023으로 개최된다.

CSIT 회원 연합인 IAAFL(International Amateur American Football League Italy)의 이름으로 미식 축구의 인기 있는 변형인 플래그 풋볼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플래그 풋볼은 가장 거친 형태의 접촉, 특히 태클을 분리로 대체하여 볼 캐리어와 게임의 모든 선수가 착용한 벨트에 부착된 천 또는 플라스틱 플래그를 찢는 동작(당김)으로 대체한다.

CSIT의 정확한 가치
궁극적으로 플래그 풋볼은 남성, 여성 및 어린이가 신체적으로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고 거의 모든 연령대에서 팀 중심 스포츠를 하는 동지애와 사회적 질을 즐길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하며, 경기의 수준이나 질을 잃지 않고 남녀 평등을 선호하면서 혼성 연습을 하십시오.

전 세계로 퍼져나가는 미식축구는 지난 20년 동안 강력한 세계적 확장을 이룬 스포츠입니다. 최초의 역사적인 경기로부터 거의 150년이 지난 2000년에 미식 축구는 전 세계 12개 국가에서만 시행되었지만 오늘날에는 세계 80개 이상의 국가에서 진행되고 있다.

인터넷과 디지털 채널. 특히 플래그 풋볼로 알려진 비접촉식 버전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포츠 중 하나로 발전했다.

9월 5일부터 10일까지 Cervia에서 열리는 CSIT World Sports Games 2023 에서 Emilia Romagna(이탈리아) 지역에서 FLAG FOOTBALL이 공식적으로 IAAFL World Championship 2023 in Cervia에서 열린다 .

CSIT는 이 멋진 행사에 팀을 보낼 모든 사람을 초대하고 싶습니다. 또한 미래를 위해 CSIT는 아마추어 미식축구 운동과 더욱 밀접하게 협력하고 CSIT에 미식축구 기술위원회를 설립하기 위해 플래그 풋볼을 CSIT에 도입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플래그 풋볼(Flag Football)은 태클을 하지 않고 상대 팀 선수의 깃발이나 깃발 벨트를 제거하여 경기하는 미식 축구의 변형입니다. 비접촉식 스포츠로 전통적인 축구보다 더 안전한 대안이다.

플래그 풋볼의 목표는 일반 풋볼과 동일합니다. 상대 팀의 엔드 존으로 공을 전진시켜 점수를 얻는 것이다. 이 게임은 더 작은 필드에서 진행되며 팀은 보통 한 번에 필드에 5~7명의 플레이어가 있다.

플래그 풋볼은 성인과 어린이 모두에게 인기가 있으며 레크리에이션 리그, 교내 리그, 심지어 프로 리그를 포함한 다양한 수준에서 진행된다.

가장 인기 있는 플래그 풋볼 토너먼트에는 월드 플래그 풋볼 챔피언십, 내셔널 플래그 풋볼 챔피언십, 플래그 풋볼 월드 시리즈가 있다.

플래그 풋볼은 심각한 부상의 위험 없이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고 축구의 흥분을 즐길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또한 모든 연령대와 기술 수준의 사람들이 플레이할 수 있는 스포츠이기 때문에 경쟁 플레이어와 일반 플레이어 모두에게 훌륭한 스포츠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