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테미스 프로그램의 일환인 달과 그 주변의 국제 협력은 오늘 NASA와 여러 파트너 국가 간의 아르테미스 협정 에 서명함으로써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있습니다 . Artemis Accords는 기관의 21세기 달 탐사 계획에 참여하는 국가 간의 우주 탐사 협력을 안내하는 실용적인 원칙을 수립합니다.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의 일환인 달과 그 주변의 국제 협력은 오늘 NASA와 여러 파트너 국가 간의 아르테미스 협정 에 서명함으로써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있습니다 . Artemis Accords는 기관의 21세기 달 탐사 계획에 참여하는 국가 간의 우주 탐사 협력을 안내하는 실용적인 원칙을 수립합니다.

(스포츠피플타임즈) =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의 일환인 달과 그 주변의 국제 협력은 오늘 NASA와 여러 파트너 국가 간의 아르테미스 협정 에 서명함으로써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있습니다 . Artemis Accords는 기관의 21세기 달 탐사 계획에 참여하는 국가 간의 우주 탐사 협력을 안내하는 실용적인 원칙을 수립합니다.

"Artemis는 역사상 가장 광범위하고 다양한 국제 유인 우주 탐사 프로그램이 될 것이며 Artemis Accords는 이 단일한 글로벌 연합을 구축할 수단입니다."라고 NASA 관리자 Jim Bridenstine이 말했습니다. "오늘의 서명으로 우리는 달 탐사를 위해 파트너들과 단결하고 모든 인류가 즐길 수 있는 우주에서 안전하고 평화롭고 번영하는 미래를 만들 중요한 원칙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NASA가 2024년에 최초의 여성과 다음 남성을 달 표면에 보내는 것을 포함하는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을 주도하는 동안, 국제 파트너십은 수행을 준비하면서 이번 10년 후반에 달에서 지속 가능하고 강력한 존재를 달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화성에 대한 역사적인 인간 임무.

아르테미스 협정에 서명한 창립 회원국은 알파벳순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호주
캐나다
이탈리아
일본
룩셈부르크
아랍 에미리트
영국
아메리카 합중국
NASA는 책임 및 기타 법적 조항을 설명하는 양자 협정을 통해 구현될 미래의 협력 활동을 안내하기 위해 올해 초 아르테미스 협정을 수립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파트너는 향후 협력을 수행할 때 그들의 활동이 협정을 준수하도록 보장할 것입니다. 아르테미스에 대한 국제 협력은 우주 탐사를 강화할 뿐만 아니라 국가 간의 평화로운 관계를 강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근본적으로 아르테미스 협정은 상호 이해를 강화하고 오해를 줄임으로써 우주와 지구에서 충돌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투명성, 공개 등록, 충돌 제거 작업 – 이것들은 평화를 보존할 원칙입니다. "아르테미스의 여정은 달을 향하지만 협정의 목적지는 평화롭고 번영하는 미래입니다."

아르테미스 협정은 1967년 달과 기타 천체를 포함한 우주 탐사 및 사용에 관한 국가 활동을 규율하는 원칙에 관한 1967년 조약(또는 우주 조약이라고도 함)을 강화하고 이행합니다. 그들은 또한 등록 협약, 우주 비행사 구조에 관한 협정, 그리고 과학적 데이터의 공개를 포함하여 NASA와 그 파트너가 지지한 기타 행동 규범에 대한 미국 및 파트너 국가의 약속을 강화합니다.

Artemis Accords의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화로운 탐험: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에 따라 수행되는 모든 활동은 평화로운 목적을 위한 것이어야 합니다.
투명성: Artemis Accords 서명자는 혼란과 갈등을 피하기 위해 투명한 방식으로 활동을 수행합니다.
상호 운용성: Artemis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국가는 안전과 지속 가능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상호 운용 가능한 시스템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긴급 지원: Artemis Accords 서명국은 조난에 처한 직원을 지원하기로 약속합니다.
우주 물체 등록: Artemis에 참여하는 모든 국가는 등록 협약에 서명하거나 기민하게 서명해야 합니다.
과학적 데이터 공개: Artemis Accords 서명자는 과학 정보 공개를 약속하여 전 세계가 Artemis 여정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합니다.
유산 보존: Artemis Accords 서명국은 우주 유산 보존을 약속합니다.
우주 자원: 우주 자원을 추출하고 활용하는 것은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탐사의 핵심이며 Artemis Accords 서명자는 이러한 활동이 우주 조약을 준수하여 수행되어야 함을 확인합니다.
활동의 충돌 방지: Artemis Accords 국가는 우주 조약에서 요구하는 대로 유해한 간섭을 방지하고 정당한 존중의 원칙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궤도 잔해: Artemis Accords 국가는 잔해의 안전한 처리 계획을 약속합니다.
NASA가 우주에서 안전하고 평화롭고 번영하는 미래를 구축하기 위해 국제 파트너와 계속 협력함에 따라 앞으로 몇 달, 몇 년 안에 추가 국가가 Artemis Accords에 가입할 것입니다. 신흥 우주국뿐만 아니라 기존 파트너 및 확고한 우주국과의 협력은 전 세계가 Artemis의 탐사 및 발견 여정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새로운 에너지와 기능을 추가할 것입니다.

NASA의 Artemis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http://www.nasa.gov/artemis/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