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차징이 좋은점은 ?
전기차를 온라인으로만 판매한다.
테슬라 수퍼차저는 테슬라 운전자들이 선호하는 충전 수단

테슬라 전기차 모델 S ,X 구매자 대상 3년 무상 슈퍼차징 제공
테슬라 전기차 모델 S ,X 구매자 대상 3년 무상 슈퍼차징 제공

테슬라 코리아가 모델 S와 모델 X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무료 수퍼차징 프로그램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테슬라 코리아가 무료 수퍼차징을 제공하는 것은 지난 2020년 이후 3년 만에 처음이다.

테슬라는 온라인을 통해서만 판매하며, 기존 자동차업체들이 벌이는 판촉, 마케팅, 홍보활동을 일체 하지 않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에 재개하는 무료 수퍼차징은 최신 가격에 모델 S, 모델 X를 주문하고 2023년 6월까지 차량을 인도 받는 계약자를 대상으로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을 적용할 경우, 3년 동안 무료 수퍼차징을 무제한으로 할 수 있다.

테슬라 코리아는 신규 모델 S 또는 모델 X 고객에게 T테슬라의 수퍼차저 네트워크의 쾌적한 충전 환경과 편의성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테슬라 수퍼차저는 테슬라 운전자들이 선호하는 충전 수단으로, 현재 전국에 134개의 수퍼차저 스테이션이 설치돼 있다.

모델 S와 모델 X는 테슬라 럭셔리 플래그십 모델로 한국에서는 지난 3월 출시됐다.

수퍼차저는 Tesla 전기차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고속 충전소 네트워크입니다. 슈퍼차저는 이동 중에 차량을 빠르고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여 고객을 돕는다.

수퍼차저 사용의 주요 장점 중 하나는 표준 가정용 충전소보다 훨씬 빠르게 Tesla 차량을 충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차량의 모델과 배터리 용량에 따라 수퍼차저는 Tesla를 20-30분 만에 빈 상태에서 80% 용량까지 충전할 수 있으며, 이는 집에서 레벨 2 충전기를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빠르다.

수퍼차저는 또한 인기 있는 여행 경로를 따라 전략적으로 위치한 충전소 네트워크를 제공하여 Tesla 소유자가 더 쉽게 도로 여행을 하고 장거리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을 돕는다.

전 세계에 위치한 25,000개 이상의 슈퍼차저를 통해 Tesla 소유자는 어디를 가든 안정적인 충전소 네트워크에 액세스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수퍼차저는 고객이 충전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수퍼차징은 모든 Tesla 소유자에게 무료는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동급 차량에 휘발유를 사용하는 것보다 저렴하다.

또한 일부 Tesla 소유자는 프로모션이나 인센티브를 통해 무료 슈퍼차징을 이용할 수 있어 비용을 더욱 절감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