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상(금상, 은상), 동상, 특·입선 포함 117명이 수상

대진디자인고등학교 3학년 이연지
대진디자인고등학교 3학년 이연지

(스포츠피플타임즈) = 제25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2023)이 대한적십자사와 경기콘텐츠진흥원과 함께 공동주최한 제23회 BIAF전국학생만화•애니메이션대전(고등부)/공모전(중등부)의 수상자가 지난 4월 28일 (금) 14:00에 발표했다.

실기대전(고등부) 대상은 만화 부문의 이연지(대진디자인고등학교 3학년) 학생이, 공모전(중등부)은 만화 부문의 서가연(금파중학교 3학년) 학생이 수상했다.

지난 4월 8일 부천대학교에서 진행된 실기대전은 대한적십자사상(금상, 은상), 동상, 특·입선 포함 117명이 수상하였고, 같은날 심사가 진행되었던 공모전 또한 금,은,동상 포함 22명이 수상하여, 총 139명을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입상자에게는 갤럭시탭, 무선 헤드셋 등 다양한 부상과 신한커머스에서 지원한 미술용품, 셀시스에서 제공하는 ‘클립 스튜디오 EX’ 라이선스가 지급될 예정이다. 특히 실기대전 본상 수상자에 한하여 관련학과 심사위원들의 교수평가서가 발행되어 대학 진학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수상작품 전시회는 5월 23일(화) 부터 개최되며, BIAF홈페이지 미디어관(온라인)과 한국만화박물관에서 개최된다. 시상식은 6월 4일(일)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BIAF홈페이지(www.biaf.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ㅈ
공모전 (중등부) 대상- 서가연(금파중 3학년)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