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응집력은 온라인에서도 작동합니다.

CSIT-EU BRIDGES-PROJECT-사회적 응집력은 온라인에서도 작동합니다.

CSIT 브루노몰레아 회장
CSIT 브루노몰레아 회장

Covid-19에 의해 강제로 폐쇄 된 몇 주 동안, 유럽 프로젝트 BRIDGES는 공개 행사를 중단해야했습니다.

전 세계 거의 모든 국가에서 여러 사람의 모임과 모임이 금지되며 신체 접촉과 모임이 금지됩니다. Covid-19 전염병은 전 세계 사람들에게 비자발적이지만 부분적으로 자발적인 고립과 검역을 강요했습니다. 사회적 응집력은 현재 온라인으로 기능 할 수 있으며 현재 기능해야합니다. 이를 위해 소셜 미디어가 만들어졌습니다. 그것들을 활용하고 온라인으로 의사 소통합시다.

이탈리아 BRIDGES 파트너 AICS는이 슬픈 상황에서 어떻게 작동 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여전히 디지털 장치를 통해 서로 상호 작용하고 Bridges가 특히 Covid-19 시대에 커뮤니티 구축을위한 플랫폼을 제공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물리적으로 고립되어있을 때"AICS 프로젝트 관리자는 말합니다. 이탈리아의 BRIDGES가 온라인 플랫폼 및 리소스로 활동을 전환하여 어쨌든 사회적 응집력을 증진시키는 이유입니다.

외국인 혐오증과 문화적 장벽에 맞서기위한 프로젝트의 공식 페이스 북 페이지는 4 월부터 프로젝트에 참여한 주최자와의 비디오 인터뷰를 게시 할 것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모든 사람이 자신의 경험을 공유 할 수 있으며 커뮤니티처럼 다시 느낄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AICS "Associazione Italiana Cultura e Sport"가 공동으로 진행 한이 프로젝트는 이미 피렌체 5 지구에 60 개 이상의 협회를 참여 시켰으며이 중 일부는이 지역의 외국 공동체를 대표합니다. 그중에서도 수십 명의 자원 봉사자와 시민들이 자신이 살고있는 지역과 그곳에 사는 사람들의 공동체를 더 잘 알기 위해 홍보 행사 네트워크로부터 혜택을 받았습니다.

비디오 인터뷰를 통해 지역 BRIDGES 네트워크 참가자는 프로젝트 참여 방식과 경험 변화, 5 군 지구를 보는 방법, "숙박 장소"에서 "만남의 장소"및 활동 참여적인 사회 생활. 여러 협회가 시민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장소에서 공동 공동체의 이익을 위해 협력하는 협회의 공간에 이르기까지.

지난 며칠 동안 Bridges Community Organizers는 비디오 인터뷰를 시작하기 위해 프로젝트 이벤트 개발과 관련된 협회와 연락하기 시작했습니다.

5군의 얼굴과 이야기!
5군의 얼굴과 이야기!

 

4 월부터 Facebook : @ Bridges-progetto-europeo-aics-accoglienza-solidale-Firenze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