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인식개선신문 출판 ESG경영칼럼 (저자 =최봉혁 칼럼니스트)
장애인인식개선신문 출판 ESG경영칼럼 (저자 =최봉혁 칼럼니스트)

(서울 = 스포츠피플타임즈)  지난 9일 최봉혁 칼럼니스트가 ESG 경영 칼럼(ESG경영사례

분석) 제목으로 장애인인식개선신문 출판사를 통해전자책 ( ebook )을 출판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는 사실은 그의 전문성과 다방면에서의 관심을 보여준다.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은 기업이 환경 보호, 사회적 책임, 지배구조 개선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구하는 경영 방식을 말한다. 최봉혁 칼럼니스트의 활동은 이러한 ESG 경영의 중요성과 실천 방안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키고, 관련 주제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ESG 경영에 대한 그의 칼럼은 기업들이 직면한 현실적인 문제들과 ESG 원칙을 통합하는 방법, 그리고 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장기적인 이득에 대해 분석한다. 이러한 분석은 기업 뿐만 아니라 개인 투자자들에게도 가치 있는 통찰력을 제공하며, 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변화를 유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최봉혁 칼럼니스트의 다양한 활동 영역은 그가 단순히 ESG 경영에 국한되지 않고, 장애인 인식 개선, 문화 예술 정책, 스포츠 등 여러 분야에 걸쳐 깊은 관심과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낸다. 이러한 광범위한 관심사와 전문성은 그의 글쓰기에 풍부한 내용과 다양한 관점을 더해, 독자들에게 더 깊이 있는 이해와 통찰을 제공한다.

최봉혁 칼럼니스트의 저서와 칼럼은 ESG 경영뿐만 아니라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성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필수적인 자료이다. 그의 작업은 기업과 개인이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어떤 행동을 취해야 하는지에 대한 실질적인 가이드를 제공함으로써, 더 나은 미래를 향한 길을 제시한다.

이책은 교보문고,알라딘,예스24, 밀레의서적등에서 구매할수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