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직장인체육회 어명수 회장 신년사
대한직장인체육회 어명수 회장 신년사

(서울=스포츠피플타임즈)

존경하는 대한직장인체육회 임원 여러분, 그리고 직장인 스포츠 동호인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지난 한 해 동안 대한직장인체육회 발전에 공헌하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3년은 대한직장인체육회 역사에 한 획을 그은 해였습니다. 

우리는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직장인 스포츠 행사를 개최하여, 직장인들의 건강 증진과 여가 문화 활성화에 기여했습니다.

새해 2024년, 대한직장인체육회는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여러분을 찾아뵐 것입니다.

첫째, '2027 세계직장인올림픽' 유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은 WSG 개최를 통해 세계 직장인 스포츠의 발전에 기여하고, 국가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정부, 기업, 시민사회와 협력하여 최고의 대회를 개최하여, 대한민국의 직장인체육 및 사회체육의 위상을 높이겠습니다.

둘째, 직장인 스포츠의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더 많은 직장인들이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지역 체육 활성화를 지원하겠습니다. 또한, 기업과의 협력을 강화하여, 직장인 스포츠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셋째, 대한직장인체육회의 체육 선진국 구축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우리는 체육 선진국을 위한 정책 수립, 직장내 우수 선수 발굴 및 양성, 국제 교류 확대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대한직장인체육회를 세계적인 직장인스포츠 단체로 발전시키겠습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2024년은 대한직장인체육회가 새로운 도약을 하는 해가 될 것입니다. 우리 모두의 힘을 모아, 직장인 스포츠를 더욱 발전시키고,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합시다.

새해에도 대한직장인체육회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한직장인체육회 어명수 회장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