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직장인체육회 댄스스포츠협회 박종석회장의 신년사
대한직장인체육회 댄스스포츠협회 박종석회장의 신년사

 

(서울 = 스포츠피플타임즈) =  대한직장인체육회 댄스스포츠협회 박종석회장의 신년사를 보도한다

 [전문]

2024년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

먼저, 지난 한 해 동안 대한직장인체육회 댄스스포츠협회 발전에 힘써주신 모든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3년은 우리 협회가 코로나 팬데믹 이후 정상 궤도에 오르기 위해 노력했던 해였습니다.

저희는 다양한 댄스스포츠 대회를 개최하고, 댄스 지도자 양성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회원들의 건강과 친목 도모를 위해 노력했습니다.

특히, 제2회 고용노동부장관배 전국직장인댄스스포츠대회는 많은 회원들의 참여와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회원 여러분의 헌신적인 노력과 협조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2024년에는 더욱 발전된 댄스스포츠 협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저희는 다음과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다양한 댄스스포츠 대회 개최: 더 많은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댄스스포츠 대회를 개최 하겠습니다.

댄스 지도자 양성 프로그램 강화: 전문적인 댄스 지도자를 양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강화에 중점을 두겠습니다.

회원 간 친목 도모: 다양한 친목 행사를 통해 회원 간의 단합된 저력으로 댄스스포츠발전에 기여하게쑈습니다 .

2024년에도 대한직장인체육회 댄스스포츠협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새해에는 회원 여러분 모두에게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한직장인체육회 댄스스포츠협회 회장 박종석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