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이 있는 집 - 라이프 체인저’ 연재 기념 SNS 이벤트
‘노랑이 있는 집 - 라이프 체인저’ 연재 기념 SNS 이벤트

(서울= 스포츠피플타임즈)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장류진 작가의 신작 ‘노랑이 있는 집 - 라이프 체인저’ 오리지널 연재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떠오르는 젊은 작가 장류진의 신작과 함께 작가가 직접 추천하는 크레마클럽 도서를 소개하는 한편, 독자들도 자신의 추천 도서를 남겨 책으로써 교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장류진 작가는 예스24의 전자책 구독 서비스 크레마클럽에서 에세이 ‘아무튼, 목욕탕’, 소설 ‘레슨 인 케미스트리’, 자연과학서 ‘우리 집에 화학자가 산다’까지 총 3권의 도서를 추천한다.

장류진 작가는 각 도서를 추천하며 “따끈. 노곤. 개운. 목욕탕 애호가로서 지나칠 수 없는 책”, “한번 손에 쥐면 놓기 어려운 소설”, “누구신데 제 폰에 화학만물박사로 저장되어 있으시죠? 짤의 주인공인 바로 그 박사님이 친절하게 말아주시는 재밌는 화학 이야기”와 같은 코멘트를 밝혔다.

독자들은 크레마클럽 공식 인스타그램(@yes24_cremaclub) 계정을 팔로우한 뒤 ‘내가 추천하는 크레마클럽 도서’를 댓글로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예스24는 장류진 작가 신작 ‘노랑이 있는 집 - 라이프 체인저’를 1월 22일 예스24 크레마클럽의 콘텐츠 연재 서비스 ‘예스24 오리지널’을 통해 단독 공개했다. ‘라이프 체인저’를 자처하는 가상의 유명 유튜버를 소재로 한 현실밀착형 소설로, 매주 월요일마다 총 4회에 걸쳐 연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