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AI교육협회, AI 봉사단  전문가 육성 교육 워크샵 개최
한국AI교육협회, AI 봉사단 전문가 육성 교육 워크샵 개최

(서울=스포츠피플타임즈) 한국AI교육협회(회장:문형남)가 AI봉사단원을 위한 역량강화 워크샵을 서울 영등포구 50 PLUES -TV 당산스튜디오에서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샵은 온라인 줌,페이스북, 인스타,유튜브, 라이브중계방송 등 오프라인 현장 참여자를 포함한 50여명이 참석해 진행됐다.

한국AI교육협회 문형남회장의 인사말에서 "인공지능 생성형의 미래를 주제로 생성형 AI 챗 GPT, 구글 제미니, 뤼튼,빙챗,을 자유자제로 다루는 전문가들을 육성해 AI강국을 구축하는 제4차산업의 변화에 적응하는 봉사단을 조직해 나갈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날 메인 강사로 나선 AI봉사단 최돈익 단장은 인공지능의 플랫폼과 SNS의 활용은 기초적인 MS 오피스의 교육이 선행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역량강화 워크샵은 상시 운영해 단원들을 위한 최신정보를 신속하게 공유하고 스터디하는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AI교육협회 최봉혁부회장, 신중용사무총장 등 협회의 임원진이 함께 참석해 AI봉사단에 대한 기대를 반영했다.

[ AI전환, ESG전환, AI와 ESG 융합에 대해 교육하는 과정 ]

기업/기관 임직원, 사업자, 강사 등 위한 2024년 메가트렌드 1 day Class

[ AI전환, ESG전환, AI와 ESG 융합에 대해 교육하는 과정 ]

강의 내용:

AI 40년과 ESG 15년의 경력을 가진 문형남 숙명여대 교수가 강의

2024년 국내 신성장동력으로 AI와 ESG 제시

AI 조련을 활용한 ESG 실전 교육

교육 방식: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6시간)

수강 대상: 기업/기관 CEO, 임직원, 미래 트렌드에 관심 있는 사람

장점:AI와 ESG 전문가 양성 실전적인 교육

칼럼/기사 작성 및 송고 기회

수강 신청: 페이앱 링크(https://www.payapp.kr/L/z3gij6)로 결제하고, 참가자 인적 사항(성명, 기수, 이메일 등)을 문형남 교수에게 문자(010-4157-9963) 로 알려주고,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참석

한국AI교육협회 https://ai2020.modoo.at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