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업종변경 소상공인 전문점 소스 양념장 납품 쇼핑몰런칭
-코로나 엔데믹 기존 업체 신메뉴에 추가비용 발생 어려움 해소
-전국 기존 전문점 소스 소량 조건없이 온라인판매
0805671111.co.kr

0805671111.co.kr 봉평천수식품 쇼핑몰 소스,막국수양념장,
0805671111.co.kr 봉평천수식품 쇼핑몰 소스,막국수양념장,

(서울 = 스포츠피플타임즈) 봉평천수식품(대표:김석영)이 코로나 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대한민국 소상공인을 위해 소스개발 20년의  기술력으로 만든 양념장.다데기.육수등을 자체 개발한 제품을  대형체인점에 납품한 경력을 바탕으로 소상공인에게 소량주문도 가능한 소스전문 온라인 마켓 봉평 막국수 쇼핑몰(0805671111.co.kr) 런칭 했다고 밝혔다.

봉평천수식품 김석영 대표는 "  저희 회사는 국내 유수의 체인점에 소스납품을 오랜기간 해왔다.

이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국의 모든 소상공인을 위한 소스전문 납품 쇼핑몰을 운영한다.

이제는 멀티샵으로 운영하는 시대가 도래했다.나홀로 창업도 증가 추세이다.  부부,창업,업종변경. 등 모든 타 체인업소 불문하고 왕도매가로 공식적인 소스를 온라인 마켓으로 조건없이 구매가능 한 쇼핑몰을 구축했다." 말했다

이어서 "소비자,상권에따라 체인점의 성격이 다르게 대응해야 한다. 그런점에서 기존 업체들은 소량으로 소스를 구매해서 시험판매 하면서 자체 업종의 판단에 도움이 될수있기를 바란다.

누구나 창업,나홀로창업,멀티샵, 등 음식점,요식업, 모든 분야의  양념 다데기.비빔장.육수를 구매할수있다.

대한민국 자영업자들이 성공하는 날까지 우리는 판매를 하고 건강한 소스개발을 가성비있게 제조하는 것이 목표이다 . 모두가 함께 잘사는 사회를 만들어가는데 일조가 되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