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코넬대 고양이 건강 센터, 장난기 넘치는 CatGPT 출시
뉴욕 코넬대 고양이 건강 센터, 장난기 넘치는 CatGPT 출시

(뉴욕  = 스포츠피플타임즈)  미국 뉴욕의 코넬대 에 따르면 뉴욕 코넬대 고양이 건강 센터, 장난기 넘치는 CatGPT 출시했다고 밝혔다. 

CatGPT 는 고양이 건강에 관한 질문에 답하는 재미있는 AI 챗봇 그 이상이다. 이는 인공 지능을 사용한 더 크고 다각적인 코넬 실험의 일부이다.

Cornell Ithaca 캠퍼스 및 Cornell Tech의 최고 정보 책임자(CIO)인 Ben Maddox는 "우리는 한 가지 접근 방식에만 깊이 빠져들기보다는 실험적인 환경을 만들고 싶다."라고 말했다.

수의과대학 산하 코넬 고양이 건강 센터(CFHC)는 최근 CatGPT를 출시하여 고양이 주인을 신뢰할 수 있는 과학 기반 정보와 새로운 방식으로 연결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 사용자는 고양이에 대해 챗봇에 질문하고, 빠르게 답변을 얻고, 후속 질문을 할 수 있다. CatGPT는 게임도 할 수 있다.

CFHC 팀과 협력해 CatGPT를 개발한 마케팅 대행사인 Media Cause의 기술 담당 부사장인 Luke Dringoli는 챗봇에게 CFHC 웹사이트의 기사와 동료 검토를 거친 과학 출판물의 초록 데이터베이스를 정보 소스로 사용하도록 지시했다. 사용자 문의에 답변하기 위해. 그들은 수다스럽고 장난스러운 톤을 갖도록 도구를 설정했다.

CatGPT는 OpenAI의 ChatGPT 앱 스토어 에서 사용할 수 있다 . 이 앱 스토어는 다양한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일반 인터넷이 아닌 선택한 소스에서 정보와 데이터를 가져오는 맞춤형 챗봇을 제공한다. 현재 액세스하려면 ChatGPT Plus에 가입해야 한다.

“우리가 이 일을 하지 않는다면, 다른 누군가가 어떤 식으로든 형태를 갖추게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라고 DVM '92, Ph.D. Bruce Kornreich 박사가 말했다. 

'05년, 수의사 심장 전문의이자 CFHC 이사

CFHC는 고양이 건강에 대한 기본 및 임상 연구를 지원하고 웹사이트, 뉴스레터, 상담 서비스, 멤버십, 고양이 주인 및 수의사 전문가와의 일대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신뢰할 수 있고 권위 있는 정보를 사용하여 고양이 주인과 수의사를 교육한다. 센터 직원은 CatGPT가 그들을 새롭고 젊은 청중과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Kornreich는 "나에게는 20대와 30대 사이의 아이들이 있는데 그들은 이 신기술에 대해 완전히 알고 있다."라고 말했다.

Maddox는 “코넬은 수년 동안 연구 및 교육 목적을 위한 AI 및 기계 학습 분야의 선두주자였다.”라고 Maddox는 말했다. 또한 생성 AI 및 대규모 언어 모델의 확산이 이를 새로운 방식으로 대중의 의식에 불러일으켰다고 덧붙였다. "그래서 우리에게 중요한 질문은 코넬과 같은 곳이 오늘날 더욱 민주적이고 평등주의적인 국가에서 AI와 협력하는 것을 어떻게 생각하는가 하는 것이다."

2023년에 코넬은 AI가 임무와 업무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논의하기 위해 캠퍼스 간 태스크 포스를 구성했다. 태스크 포스 회원들은 연구 , 교육 및 행정 분야에서 코넬의 AI 실험 및 접근을 안내하는 보고서를 작성했다 .

이 작업을 통해 학교와 단위에서는 CatGPT와 같은 프로젝트 아이디어를 제출할 수 있었고, 해당 프로젝트를 개념에서 현실로 안내할 수 있는 AI 지원 팀을 구축했다.

CatGPT 프로젝트를 평가한 AI 활성화 팀의 일원인 IT 프로젝트 관리자 스테파니 헤릭은 CatGPT가 코넬이 AI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보여주는 다소 색다른 예라고 말했다.

"그들의 개발 작업은 아마도 다른 AI 프로젝트보다 시장을 더 겨냥하고 있으며 이는 훨씬 더 코넬 내부에 있을 것이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CatGPT는 독특하고 재미있을 수 있지만 Maddox와 그의 팀은 이를 통해 코넬의 AI에 대한 광범위한 접근 방식에 유용한 통찰력을 얻기를 희망한다.

Herrick은 “우리는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시장에 진출하고 있는 다양한 도구에 대해 배우고 있을 뿐만 아니라 AI가 적합한 프레임워크가 무엇인지 알아내려고 노력하고 있다. 연구, 행정, ​​교육에 어떻게 적합합니까? 엄청난 양의 문화적 변화, 조직적 변화가 있습니다. 이는 혁신적이며 이를 위해서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투자와 시간, 노력이 필요하다.”

팀은 CatGPT가 발전하고 변화하여 아마도 구독이 필요하지 않은 모델로 전환할 것으로 기대한다.

Maddox는 "이 프로젝트는 훌륭하고 협력적인 프로젝트였다. 왜냐하면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팀이 유연하고 창의적이며 반복적으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