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돈버는퀴즈] 3월27일 정답 종합 '노티프 버닝부스트 MCT'
[캐시워크돈버는퀴즈] 3월27일 정답 종합 '노티프 버닝부스트 MCT'

(서울 = 스포츠피플타임즈) 27일  '노티프 버닝부스트 MCT'관련 문제는 "'노티프의 '버닝 부스트 MCT 오일'은 운동 전 2알씩 섭취하면 공복감 완화 및 부스팅 효과로 운동 효율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코코넛 오일에서 소량 추출 가능한 귀한 OO 원료로 체내에 3배 높은 고효율 에너지를 생성시키는 이 원료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힌트 : 영어+숫자)"다.

정답은 'C8'이다.

다른 문제는 "노티프의 '버닝 부스트 MCT 오일'은 운동 전 2알씩 섭취하면 식욕억제 및 부스팅 효과로 운동 효율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식욕 조절을 돕는 OO 호르몬은 포만감을 느끼게 하는 단백질 호르몬으로 주로 식사 후에 증가합니다. 이 호르몬의 이름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렙틴'이다.

다른 문제는 "노티프의 '버닝 부스트 MCT 오일'은 운동 전 2알씩 섭취하면 식욕억제 및 부스팅 효과로 운동 효율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OOO 오일에서 소량 추출한 귀한 c8원료로 체내에 3배 높은 고효율 에너지를 생성시키는 이 원료의 이름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코코넛'이다.

'한화리조트 불꽃쎄일'관련 문제는 "한화호텔&리조트 불꽃쎄일, 세일에 할인을 더하는 쿠폰 혜택이 가득! 

한화리조트 불꽃쎄일 기간 중 봄 추천 여행지 용인, OO, 설악 별관을 예약하면 2만원 쿠폰으로 추가 할인받고 갓성비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한화리조트가 추천하는 봄 추천 여행지 OO은 어디일까요?"다.

?정답은 '평창'이다.

?다른 문제는 "최대 86% 숙소 할인! 혜택이 팡팡 터지는 한화호텔&리조트 불꽃쎄일. 

불꽃쎄일 기간 중 한화호텔&리조트 리워드 서비스 O-OOOO Club에 신규가입하면 200만 원 상당의 브리드호텔 양양 펜트하우스 행텐 1박 숙박권 당첨 기회를 드립니다. 한화호텔&리조트 이용 시 포인트, 쿠폰 등의 혜택을 드리는 리워드 서비스 이름은 무엇일까요? (힌트 : 영문대문자)"다. 

?정답은 'HLIVE'다.

?다른 문제는 "한화호텔&리조트 불꽃쎄일. 세일에 할인을 더하는 쿠폰 혜택이 가득! 

한화리조트 불꽃쎄일 기간 중 신규 가입 시 추천코드 OOOO를 입력하면 다른 불꽃쎄일 쿠폰과 중복 할인이 가능한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합니다. 평일, 주말 전 시즌 적용 가능한 신규 가입 쿠폰 추천 코드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0417'이다.

?다른 문제는 "최대 86% 숙소 할인이 팡팡! 한화호텔&리조트 불꽃쎄일. 

3월 25일부터 4월 14일까지 한화리조트 불꽃쎄일 기간 중 매주 O요일,O요일에는 객실 52,000원, 워터파크 9,900원 등 선착순 핫 딜이 진행됩니다. 원데이 핫 딜이 열리는 요일은 언제일까요?"다. 

?정답은 '화목'이다.

?다른 문제는 "최대 86% 숙소 할인! 혜택이 팡팡 터지는 한화호텔&리조트 불꽃쎄일' 

불꽃쎄일 기간 중에는 서울의 중심, 5성급 더플라자 호텔 객실을 OO% 할인된 특별 우대가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더플라자 호텔 최대 할인율은 얼마일까요?"다.

?정답은 '63'이다.

'들깨기미크림'관련 문제는 "청담샵 입점 기념 1만원대 특가! 

실제 전국 약국에 입점한 들깨기미크림은 유명 건강 방송의 '기미 잡는 들깨팩 레시피'를 크림 한 통에 온전히 담았는데요, 특히 들깨에는 'OOOO'과 '로즈마린 애씨드'가 풍부하여, 단 7일만에 속기미 135.93% 개선 임상까지 성공했는데요, OOOO은 무엇일까요?(힌트 : ㄹㅌㅇㄹ)'다.

정답은 '루테올린'이다.

다른 문제는 "실제 전국 약국에 입점한 들깨기미크림은 효과만으로 출시 8개월만에 청담동뷰티샵 입점에 성공했는데요, 특히, 수분감 가득한 OOO 제형의 '미백 특화 들깨 세럼'과 '광채 특화 꿀 세럼'을 한통에 담은 2가지 멀티 제형의 들깨기미세럼을 깜짝 출시하여 또한번 완판을 기록했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ㅇㅁㅈ)"다. 

정답은 '에멀젼'이다.

?다른 문제는 "실제 전국 약국에 입점한 들깨기미크림은 유명 건강 방송의 '기미 잡는 들깨팩 레시피'를 크림 한 통에 온전히 담았는데요, 특히 들깨에는 '루테올린'과 'OOOO 애씨드'가 풍부하여, 단 7일만에 속기미 135.93% 개선 임상까지 성공했는데요, OOOO은 무엇일까요?(힌트 : ㄹㅈㅁㄹ)"다.

정답은 '로즈마린'이다.

모든 퀴즈는 준비된 캐시가 소진되면 자동으로 종료된다.

다음 새로운 퀴즈는 오전 10시경 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