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대한직장인체육회 산하단체 회장단 및 회원 여러분!

체육회는 2023년, 제8회 세계직장인올림픽을 성공적으로 완수해야하는 임무를 부여 받았습니다.

각 종목별, 시.도 지회별, 그리고 중앙회 회장단 및 임원, 전국회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단합된 모습을 보여야만 할 것입니다.

우리 대한직장인체육회는 직장인올림픽 붐 조성을 극대화 하여야하며,  전국 각 지역 단위에서도 응원하고 참여하는 문화를 조성하기위해 체육회는 우리동네 응원올림픽을 도입하여 함께하기로 하였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팬데믹의 상황으로 국민들은 일자리와 지역상권, 스포츠 등이 모두 위축되고 위협받고 있는 현실에서도, 우리의 2023년 세계직장인올림픽 유치는 그나마 큰 희망이 될 수도 있을겁니다.

올림픽을 홍보하는 수단으로서의 응원올림픽 또한 우리 체육회의 세부조직 운용과 단합된 모습을 보여 주는 계기가 되리라 확신하는 바 입니다.

체육회와 응원올림픽을 공동주관하는 레드엔젤 응원단은 지난 16년동안 독일, 남아공, 브라질, 러시아 월드컵축구 현지응원과 브라질 리우올림픽, 평창동계올림픽 에서도 대한민국을 응원한 주체로서 국가와 민족을 위해 응원해오고 있는 단체입니다.

하여, 우리 체육회는 중앙회 김영 부회장님께 응원올림픽을 주관하는 특별임무를 부여하고 임명 하였습니다.

체육회 회장단 여러분들께서는 2023년 세계직장인올림픽을 희망과 도전으로, 그리고 준비하는 마음 가짐으로 김영 부회장님의 전화 등에 대하여 진정한 협조를 당부드리고자 합니다.

김영 중앙회 부회장 
연락처 010-8836-8777

"대한직장인체육회는 우리가 만들어간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