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라이브스튜디오 1호점

(스포츠피플타임즈=최봉혁 기자) 라이브커머스 전용 스튜디오를 개설한 시에이그룹의 미사라이브스튜디오가 쇼핑라이브를 실제 라이브 방송처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실전 리허설 CLASS 과정을 개설해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미사라이브스튜디오의 실전 리허설 클래스는 쇼핑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스튜디오에서 각종 방송 장비(모바일 폰, 카메라, 조명 등)를 직접 운영해보고, 판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실제 라이브 방송처럼 진행해 볼 기회를 제공한다.

시에이그룹의 정년수 대표이사는 라이브커머스를 준비하고 있는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의 라이브커머스 기획&운영 담당자에게 짧은 시간 안에 쇼핑라이브의 이해를 높이고, 실제 라이브 방송에 필요한 부분들로 구성된 CLASS 구성으로 과정 참가자가 라이브 방송을 바로 진행할 수 있는 수준의 실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미사라이브스튜디오 실전 리허설 클래스는 미사라이브스튜디오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CLASS 참가자에게는 미사라이브 스튜디오 이용 할인 쿠폰과 함께 앞으로 라이브커머스 특강 등의 이벤트에 우선 초대되는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