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장애인식개선 콘텐츠 공모전 포스터

(스포츠피플타임즈=최봉혁 기자)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안은경)이 2022년 3월 16일부터 4월 29일까지 장애인에 대한 이해 및 복지 증진의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2022년 모두가 살기 좋은 마을 위한 장애인식개선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 주제는 ‘장애 이해 및 인식 개선을 목적으로 한 자유주제’로 ‘영상 창작물’과 ‘슬로건’ 2가지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경기도 거주 중인 청소년과 경기도 소재 중·고등학교 및 대학교 학생이라면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참가 신청서 및 동의서를 다운로드받아 영상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안은경 관장은 “4월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진행되는 공모전을 통해 장애인에 대한 이해를 확대하고 올바른 인식을 함양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차별을 최소화를 통해 서로가 이해할 수 있는 사회의 초석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인간 존엄의 가톨릭 정신을 바탕으로 서수원권 장애인 복지 인프라 구축을 통해 균형 발전은 물론, 지역장애인 및 당사자 가족에 대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복지기관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