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Sports Games CSIT 집행 위원회

CSIT 홈페이지캡처
CSIT 홈페이지캡처

(스포츠피플타임즈=최봉혁 기자) 2022년 CSIT 싱글 챔피언십 참가선수단 등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2021년, 전 세계적인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연기가 되었고, 안타깝게도  이탈리아 에밀리아 로마냐 지역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제7 회 CSIT 월드 스포츠 게임(WSG)이 취소됐다. 

그러나 최근 몇 달 동안 많은 제한 사항으로 인해 마침내 스포츠로 돌아가고자 하는 의지와 충동이 매우 강해졌다. 특히 2022년 이탈리아와 핀란드에서 다양한 CSIT 챔피언십  이 있기 때문에 CSIT 회원은 여러 측면에서 정확히 이 플랫폼을 다시 제공받게 될 것이다.

이탈리아와 핀란드에서 개최되는 2개의 소규모 CSIT World Sports Games CSIT 집행 위원회는 지난 회의에서 2022년 6월 에 Cervia와 Cesenatico(이탈리아)에 4개의 단일 챔피언십개최하기로 결정했다.  Mamanet 과 Beach Soccer 는 Cervia 에서 함께 개최된다 . 

동시에 체조는 체세나티코 주변에서 진행해. 농구 종목은 다음대회로 연기했다.

7월과 8월 핀란드 CSIT 2022 의 단일종목  챔피언십과 함께 다양한 문화예술축제를 진행 할예정이라고 밝혔다.

핀란드의 Pajulahti 시에서는 체스, 테니스, 레슬링종목 대회를 개최하고  8월 수영 은 오울루에서 진행된다

모든 참가자에게 안전하고 스트레스 없는 여행을 보장하기 위해 CSIT는 특별한 Covid-19 보험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편 CSIT 아시아 대사인  어명수 회장은 "이번 집행위원 선임을 통해 COVID-19으로 위축된 CSIT의 활동을  활성화하기위해 아시아 회원국 확대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