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북클럽 독서 맞춤 솔루션 ‘금쪽같은 내 독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예스24, 북클럽 독서 맞춤 솔루션 ‘금쪽같은 내 독서’ 이벤트 진행
  • 안이문
  • 승인 2022.06.03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24가 ‘금쪽같은 내 독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전자책 구독 플랫폼 북클럽을 통해 6월 한 달간 독자들에게 다양한 독서 맞춤 솔루션 이벤트를 제공하는 ‘금쪽같은 내 독서’ 행사를 진행한다.

예스24는 북클럽 독자들의 독서 고민을 해결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전하기 위해 6월 30일까지 금쪽같은 내 독서 행사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북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금쪽같은 내 독서 행사는 ‘나만 알기 아까운 북클럽 도서 문장 공유하기’ 이벤트와 ‘나의 독서 일상 기록하기’ 이벤트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의 첫 번째 솔루션 이벤트 나만 알기 아까운 북클럽 도서 문장 공유하기에서는 북클럽을 이용해 수집한 문장을 다른 회원들과 공유해 나만의 독서 취향을 발견하고, 새로운 책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도서와 공유하고 싶은 문장을 등록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북클럽 30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두 번째 솔루션 이벤트 나의 독서 일상 기록하기는 독서 결심이 무너지지 않도록 나의 독서 일상을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자유롭게 소개하는 이벤트로 푸짐한 경품이 준비됐다. 독서 일기, 책 읽는 모습, 완독 인증 사진 등의 게시물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게시물의 인터넷 주소(URL)를 제출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숙박권(1명)과 스타벅스 카페라테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한다.

이진구 예스24 북클럽사업팀장은 “북클럽 독자들이 서로 소통해 새로운 책과 도서 취향을 발견하고, 건강한 독서 생활 습관을 키워 금쪽같은 독서 시간을 경험하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독자분들이 예스24 북클럽과 함께 즐거운 독서 시간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계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