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IT 월드 스포츠 게임 2025 유치전 한국VS 그리스 최종선택 운명의 날 기다려
상태바
CSIT 월드 스포츠 게임 2025 유치전 한국VS 그리스 최종선택 운명의 날 기다려
  • 최봉혁 기자
  • 승인 2022.12.04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SIT 월드 스포츠 게임 2025에는 두 가지 유망한 후보자가 있습니다.한국에서 두 번째로 큰 대도시인 부산과 아테네와 가깝고 근대 올림픽의 발상지인 그리스의 루트라키는 CSIT 월드 스포츠 게임 2025의 두 지원자입니다. 로마에서 열린 총회에서 두 후보자는 CSIT ExCom과 CSIT 회원 협회에 신청서를 자세히 발표 할 기회를 가졌으며 그에 상응하는 박수와 매우 긍정적 인 반응을 받았습니다. 수상에 대한 어려운 결정은 앞으로 몇 주 안에 CSIT ExCom에서 내린 다음 모든 CSIT 채널을 통해 즉시 발표될 것입니다.
CSIT 월드 스포츠 게임 2025 년 유망한 개최 유치 추진 국가  그리스와 한국 대표 

(스포츠피플타임즈 = 최봉혁기자) CSIT 월드 스포츠 게임 2025 유치 후보 국가는 한국과 그리스가 경쟁 중이다.

유치 추진중 국가와 개최도시는 다음과 같다.

한국은 대한민국의 부산시(한국내 지방지자체 중에 2위권  대도시) 에 개최를 희망하고 그리스의 루트라키는  아테네와 가깝고 근대 올림픽의 발상지에 유치를 추진중이다.

CSIT 월드 스포츠 게임 2025년  유치 후보 도시는 로마에서 열린 총회에서 두 후보자는 CSIT ExCom과 CSIT 회원 협회에 신청서를 자세히 발표 할 기회를 가졌으며 그에 상응하는 박수와 매우 긍정적 인 반응을 받았다.

후보지 최종선택의  대한 어려운 결정은 앞으로 몇 주 안에 CSIT ExCom에서 내린 다음 모든 CSIT 채널을 통해 즉시 발표될 것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CSIT 월드 스포츠 게임 2025  한국 유치 단장이며 CSIT 아시아 대사인 어명수 회장은 모든역량을 동원해 대회유치에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직장내 장애인인식개선 전문강사 최봉혁 기자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