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투스, 연말 맞아 ‘사랑의열매’에 아에르 마스크 20만장 기부
상태바
씨앤투스, 연말 맞아 ‘사랑의열매’에 아에르 마스크 20만장 기부
  • 이도석 객원기자
  • 승인 2022.12.28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자료] 씨앤투스, 연말 맞아 ‘사랑의열매’에 아에르 마스크 20만장 기부
[사진자료] 씨앤투스, 연말 맞아 ‘사랑의열매’에 아에르 마스크 20만장 기부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를 전개하는 씨앤투스(대표 하춘욱)는 연말을 맞아 아에르 마스크 ‘아에르 아이’ 20만장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를 통해 먹거리나누기운동협의회(대표 보인 스님)에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씨앤투스가 기부한 마스크는 결식아동과 독거노인, 사회복지시설단체 등 전국 사회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씨앤투스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을 기부하며 중견·중소기업 고액 기부자 모임인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했고 올해 7월에는 전국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마스크 14만여장을 사랑의열매를 통해 먹거리나누기운동협의회에 기부한 바 있다.

아에르 관계자는 “겨울철 코로나19 재유행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안전하고 숨쉬기 편한 아에르 마스크를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씨앤투스는 앞으로도 ‘더 나은 일상’이라는 브랜드 모토에 맞춰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직장내 장애인 인식개선 전문강사 최봉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