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GPT가 연일 포털 검색 키워드에 상위 노출 되며 글로벌 핫이슈로 화제이다.
챗GPT가 연일 포털 검색 키워드에 상위 노출 되며 글로벌 핫이슈로 화제이다.

 

(스포츠피플타임즈= 최중호 기자) 챗GPT가 연일 포털 검색 키워드에 상위 노출 되며 글로벌 핫이슈로 화제이다.

이 놀라운 챗이 공개된 무료버젼은 빅데이터가 2021년 기준으로 단절됐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결론은 최신버젼으로 업데이트 유료화를 유도하고 있는것이다. 

기자는 챗에게 질문했다. 2023년 비트코인전망을 질문 했다

대답 -비트코인 2023 보고서

죄송합니다.

저는 텍스트 기반 AI 모델이고 제 지식이 2021년에 단절되어 2023년 비트코인 ​​상황에 대한 보고서를 제공할 능력이 없습니다.

또한 날짜가 2023년 1월이므로, 미래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으며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해 포괄적인 보고를 하는 것은 누구도 불가능합니다.

비트코인 및 기타 암호화폐는 매우 투기적이고 변동성이 큰 자산이므로 향후 성과를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암호화폐의 가격은 단기간에 크게 변동될 수 있으며 규제 변화, 글로벌 이벤트, 시장 정서 및 투자자 행동과 같은 다양한 요인의 영향을 받습니다.

암호화폐 시장은 매우 투기적이고 변동성이 크다는 점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암호 화폐에 대한 투자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자체 조사를 수행하고 상당한 손실 가능성에 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트코인의 성능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다면 금융 뉴스 웹사이트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금융 및 암호화폐 뉴스 소스를 따르거나 재정 고문과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도 성실하게 대답을 해준 챗GPT 이제 우리들의 일상으로 다가오고 있다

 

Bitcoin 보고서 메타 키워드
비트코인, 암호화폐, 디지털 통화, 분산형, 수요와 공급, 온라인 시장, 규제 변화, 글로벌 이벤트, 시장 정서, 투기 거품, 채택, 부의 저장, 지불 방법, 고위험 투자, 변동성, 재무 고문, 암호 화폐 뉴스.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