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 홈페이지캡처
ISO 홈페이지캡처

 

(스포츠피플타임즈)

ESG 인증 및 표준을 제공하는 여러 공식 기관이 있다. 

GRI(Global Reporting Initiative): GRI는 기업과 정부가 지속 가능성 영향을 이해하고 소통하도록 돕는 국제 독립 조직입니다. GRI는 전 세계 기업이 ESG 성과를 보고하기 위해 널리 사용하는 지속 가능성 보고 기준을 제공한다.

SASB(Sustainability Accounting Standards Board): SASB는 기업에 산업별 지속 가능성 회계 표준을 제공하는 독립적인 비영리 조직입니다. 이러한 표준은 기업이 비즈니스에 가장 중요한 ESG 문제를 식별하고 보고하는 데 도움이 된다.

국제 표준화 기구(ISO): ISO는 환경 관리(ISO 14001), 사회적 책임(ISO 26000) 및 지속 가능한 조달(ISO 20400)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산업 및 관행에 대한 표준을 제공하는 독립적인 국제 기구이다. .

Dow Jones Sustainability Indices(DJSI): DJSI는 전 세계 주요 기업의 지속 가능성 성과를 추적하는 지수 계열입니다. 기업은 다양한 ESG 기준에 따라 평가되며 지수에 포함되려면 최소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이러한 기관은 기업이 ESG 성과를 측정 및 보고하고 ESG 인증을 획득할 수 있는 지침과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표준 및 인증 프로세스는 기관마다 다르며 회사가 특정 기준을 충족하거나 ESG 성과에 대한 특정 정보를 공개하도록 요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