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로 찾아가는 2023 대한민국장애인미술대전 수상작 전시회 성료
국민의힘 이종성 국회의원, 김예지 국회의원
이명수 국회의원, 김승수 국회의원,
김미애 국회의원, 최영희 국회의원

국회로 찾아가는 2023 대한민국장애인미술대전 수상작 전시회 성료
국회로 찾아가는 2023 대한민국장애인미술대전 수상작 전시회 성료

(스포츠피플타임즈) = 국민의힘 이종성 의원과 김예지 의원이 공동주최하고 (사)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이하 장예총, 상임대표 배은주)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보균)과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이사장:김형희)이 후원하는 ‘제2회 국회로 찾아가는 대한민국장애인미술대전 수상작 전시회 <빛나고 아름답게>’ 개막식이 지난25일(월) 오전 13시 30분, 국회 의원회관 2층 로비에서 개최됐다.

개막식에는 이번 전시회를 공동 주최한 국민의힘 이종성 국회의원, 김예지 국회의원을 비롯해 이명수 국회의원, 김승수 국회의원, 김미애 국회의원, 최영희 국회의원 등 많은 국회의원들이 참석하여 행사를 빛냈다.

올해로 43회를 맞이하는 장애인의 날 기념주간을 맞아 개최된 본 전시회에서는 대한민국장애인미술대전 수상작가와 대한민국장애인미술대전 초대작가 31인의 32개 작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전시회는 ‘빛나다’, ‘아름답다’, ‘비상하다’의 3개의 전시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별전시로 청와대 춘추관 특별전시인 ‘국민속으로, 어울림 속으로’의 미디어 전시가 함께 진행된다.

‘제2회 국회로 찾아가는 대한민국장애인미술대전 <빛나고 아름답게>’ 는 국회의원회관 2층 로비에서 오는 4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