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마록’ 연재 30주년 기념 한정판 세트
‘퇴마록’ 연재 30주년 기념 한정판 세트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그래제본소 프로젝트를 통해 ‘퇴마록’ 연재 30주년 기념 한정판 세트 펀딩을 단독으로 진행한다.

퇴마록은 총 누적 판매량 1000만부, 온라인 연재 조회 수 2억3800만회를 기록하며 한국 장르 소설 베스트셀러 1위로 꼽히는 작품이다. 네 명의 퇴마사가 고통받는 이들을 대신해 귀신, 마귀 등 비현실적 존재에 대항하는 이야기를 그렸으며, 치밀하게 짜인 세계관과 생생하고 독창적인 캐릭터를 통해 ‘한국 판타지의 전설’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아 왔다.

하이텔 연재 30주년을 기념해 예스24와 출판사 엘릭시르가 함께 기획한 이번 한정판 세트는 국내편·세계편·혼세편·말세편까지 본편 총 14권의 도서와 북엔드 세트, ‘나의 퇴마록’ 노트로 구성됐다. 본편 도서는 내용은 그대로 유지하되, 이전에 볼 수 없었던 표지 디자인 및 콘셉트를 새롭게 적용해 패키지로서 소장 가치를 높였다.

각 편을 장식한 주요 일러스트는 네 명의 주인공 현암, 박 신부, 승희, 준후를 가리키는 상징물로 각각 구현했으며, 표지는 구름·나무·흙·어둠·빛을 상징하는 색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산을 형상화한 북엔드를 더해 전 14권이 퇴마록의 세상에서 조화를 이룬다는 의미를 부여했다. 퇴마록 한정판 세트 펀딩은 5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