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백년라이온스클럽 김성범 회장은 “이웃과 함께하는 활동을 통해 느끼는 작은 기쁨과 보람이 함께 살아가는 사회를 행복하게 변화시킨다.” 고 말하며 “우리 삶의 가까운 곳에서 작은 것들을 실천해 나가자. ” 고 전했다.

우리 함께해서 행복하닭_은평구립우리장애인복지관
우리 함께해서 행복하닭_은평구립우리장애인복지관

(스포츠피플타임즈) = 은평구립우리장애인복지관(이하 우리장애인복지관)은 지난 21일(금)에 복지관 4층 우리아트홀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삼계탕나눔행사인 ‘우리 함께해서 행복하닭(鷄)’ 을 진행했다.

우리 함께해서 행복하닭()은 중복을 맞아 여름보양식인 삼계탕을 함께 나누고, 이웃과 서로의 안부를 물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내 봉사단체인 서울 백년라이온스클럽과 백년회(2016-2017년 회장단)의 후원으로 진행돼, 지난해에도 지역주민을 위해 삼계탕 나눔을 함께한 바 있다.

우리 함께해서 행복하닭()행사에서는 장애인의 예술성 보장을 기반으로 한 일자리참여사업인 문화연계형 장애인일자리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우리앙상블팀의 축하공연과 후원금 전달식이 있었으며, 은평구에 거주하는 장애인과 가족 250여명이 참여했다.

나눔활동에 참여한 서울 백년라이온스클럽 김성범 회장은 이웃과 함께하는 활동을 통해 느끼는 작은 기쁨과 보람이 함께 살아가는 사회를 행복하게 변화시킨다.” 고 말하며 우리 삶의 가까운 곳에서 작은 것들을 실천해 나가자. ” 고 전했다.

은평구립우리장애인복지관은 은평구 녹번동에 위치해 있으며, 장애인과 가족의 보통의 삶을 실현하기 위해 지역사회 중심의 서비스를 실천하는 기관이다. 복지관의 참여를 희망하는 지역주민은 전화, 내방 또는 카카오톡 채널 은평구립우리장애인복지관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