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특허인 PCT 출원, 미국 FDA, 중국 NMPA, 유럽 CPNP 등을 취득
직장 스포츠인 및 체육 관련 단체들의 뜨거운 관심
글로벌 제품으로 해외 바이어 들의 러브콜!

 

 스포츠 바디힐링으로 통증 없는 건강한 100세 시대를 열겠다라고 표방한 국내 중소기업인 메디컬랩(www.medical-lab.kr) 이찬희 대표는 수많은 임상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바르는  파스  크림인 임플라힐 피오크림을 개발하였다고 발표했다.

 

새롭게 만들어진 바디 제품 브랜드인 '임플라힐' 은 피부에 임플란트하여 빠르게 힐링시켜 준다는 뜻으로 스킨임플란트 원리를 활용하여 바르는 순간 뭉친 근육 이완과 함께 문제성 부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바디케어 전용 크림이다.

 

100-200 크기의 천연 바이오 마이크로니들을 이용하여 통증 완화 및 염증 억제에 효과적인 글루코사민, MSM, 노니 추출물, 온천수, 일라이트 등을 혼합하여 피부 내 직접 전달하는 DDS(Direct Delivery System) 제품으로 직장 스포츠인 및 체육 단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많은 해외 바이어 들의 러브콜로 미국 FDA, 중국 NMPA, 유럽 CPNP 등을 취득, 진행하였다.

 

임플라힐 피오크림은 피부 안전성 테스트는 물론이고 통증 완화용 조성물로 국내 특허를 취득하였고, 국제특허인 PCT 출원이 되어있어 K-Beauty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릴 글로벌 제품으로 손색이 없도록 여러 인증을 취득한 상태이다.

(특허등록 제198420, PCT 국제출원 KR2018005389 )

 

 

임플라힐 피오크림은 동양의학의 침, 부황의 원리에 착안하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천연미세침의 물리적인 자극과 온감 효과를 통해 뭉친 근육을 풀어 주는 데 도움을 주고 천연미세침을 통해 빠른 흡수력을 자랑한다.

또한, 천연 아로마오일 향으로 파스 향 등에 민감한 소비자들 또한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는것이 특징이며, 흡수된 천연미세침은 24시간 정도 머무르다 체외로 배출되며 아주 미세한 입자는 표피층에서 녹기도 한다.

특히 임플라힐 피오크림은 일상생활에서 통증을 느끼기 쉬운 손목 부위, 뒤 목 부위 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컴퓨터 사용이 잦은 직장인과 무리한 운동으로 불편을 겪는 운동선수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바르는 순간 즉각적인 반응과 찜질 효과를 더해주는 힐링 아이템인 임플라힐 피오크림 은 세계 최초로 바이오 마이크로니들이 탑재된 바디힐링 케어크림으로 국내 특허와 PCT 국제출원을 완료한 제품이며 경희대학교 피부 생명공학 센터의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남녀노소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입니다.

 

 

임플라힐 피오크림 개발 및 국내 . 해외 독점 판매 권한을 취득한 메디컬랩 이찬희 대표는 제품 소개 인터뷰 중 100세 시대를 맞이하여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사용하는 p.o,크림으로 통증 없는 건강한 100세 시대를 열겠다란 당찬 계획을 밝혔다.

 

저작권자 © 스포츠 피플 타임즈(Sports People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